압구정 탐엔탐스 메뉴추천!!yo~ (메뉴판, 케익, 할인, 리필 tip!!)

in #coffee6 years ago (edited)

항상 달달한 빵이랑 음료를 달고사는 빵순이의 탐엔탐스 후기를 시작할께요ㅋㅋㅋㅋ

저녁으로 하남돼지집에서 고기를 든든하게 먹고~

오늘은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의 원조인!!! 탐엔탐스로 빵먹으러 갑시다
image
굉장히 어둡네요 ㅋㅋㅋ image
문을 힘차게 열고 고고싱~! image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잡지!!ㅋㅋㅋ
멋있는 훈남이? 웃통을 벗고있어요ㅎㅎ image
여러가지 텀블러도 있고~ image
선물세트 1 image
선물세트 2 image
선물세트3 도 보이고 image
콜드부루도 보이네요 image
섬유유연제 image
샴푸, 세제등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ㅋ

탐엔탐스에서 욕실용품을 파는지 오늘 알았다는 ㅋㅋ image image image
탐엔탐스 메뉴판이에요!! ㅋㅋㅋ

저는 핫초코(6,000)와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5,500)을 주문했어요 ㅋㅋ

다이어트와 칼로리 걱정은 내일로~~ image
페페로니 프레즐, 고구마 크림치즈프레즐, 베이컨피자, 스테이크피자 image
핫 스위트 치즈프레즐, 콘 크림피자, 방울토마토피자 image
허니 넛트 브레드,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image
베이글, 크로칸슈 image
식빵, 케익, 티라미수 image
여러 음료들까지!! 없는게 없네요 ㅋㅋ image
드디어 핫초코와 카라멜 브레드가 나왔어요!! ㅋㅋㅋ image
생크림은 2가지에요 ^^
하나는 기본 생크림이고 하나는 에스프레소 생크림이에요 ㅋㅋ

저는 기본 생크림이 더 맛있어용!!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는 언제 먹어도 달달하니 100% 대만족이에요 ㅎㅎ

핫초코는 예상가능한 맛! ㅋㅋ
imagecode
몇가지 팁을 드릴께요 ㅎㅎ

  1. 아침 7:00~11:00에 오시면 모닝세트를 드실수 있어요
    image
  2.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를 리필해드려요
    image
  3. 우리카드로 결제시 2,000원 청구할인!! ( 참고로 유플러스 멤버십할인은 2017년까지)
    image
  4. 커피가루를 원하시는 분은 자유롭게 가져가도 돼요 image
    마지막으로 달달하게 한입드시고!!

이번주말도 힘차게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