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저는 커피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n #coffe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원두명가라는 커피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친구 덕분에 코인의 세계에 몇년전 입문하여 오늘 스팀잇에 입문하게 되었네요 영광 스럽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저희 회사는 전국에 스페셜티 커피를 로스팅해서 공급하는 제조 유통을 하고 있고 함께 직영 카페를 운영 중입니다.

또한 커피바리스타 학과 교수 및 국가대표 바리스타 선발전 심사위원, 미국 유럽 스페셜티 커피협회 공인 인증관 등으로 함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매년마다 산지에가 다양한 생두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혹시 커피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거나 창업할 예정이신 분들 혹은 커피를 배우고 싶으신 분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 누구나 언제든 소통 환영합니다.

Sort:  

늘 번창하길 바란다~! 스팀페이 가맹점이 된 것을 환영하고!! ㅋㅋ

감사감사 스팀페이 가르쳐야지 직원들한테

멋진 출발 응원합니다. @jaydih님 포스팅보고 달려왔습니당~~~

앗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익숙하지가 않아서 빨리 적응하겠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jaydih 님의 소환글 보고 왔어요~
스팀잇 마을 입성하신 것을 환영드립니다 ㅎㅎ
인사글 이시니 태그 5개중에 kr, kr-join, kr-newbie 세가지는 꼭 넣어주세요~
차근차근 알아가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 많이 배워야겠어요 ㅎㅎㅎ 신기한세계입니다

커피는 일상의 일부분이라서^^
반갑습니다~
커피소개글을 올려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 커피 관련글 소개가 주가될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을 올리려했는데 잘안올라가네요 ㅜㅜ

반갑습니다. 좋은 글들 기대할게요.

넵 반갑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네 믾이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 알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스팀페이 가맹점이 늘고있다니 좋은 소식이네요~

스팀페이를 직원들이 숙지하는게 시급합니다 ㅎㅎ

커피 좋아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뵈요..팔로우 꾹~

오 프사부터 느껴지네요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커피에 대한 소식이 기대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이올릴게요 ^^*

반갑습니다! 환영해요.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많이찾아주세요 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커피에 관심이 있어 맨땅에 헤딩하듯 1급 자격증까지 땄는데 카페 운영을 직접 배우고 싶은데 막혀있네요 ㅠㅠ
향후 몇년이 지나면 제 카페를 가지고 싶은 욕심도 있는 꿈나무입니다 ㅎㅎㅎㅎㅎ

오 뭐든 물어보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성심껏 알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스페셜메이트 입니다.^^
스팀페이 결제를 받으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스페셜메이트에서는 스팀페이 가맹점들을 홍보/지원해드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스티미언들이 방문하여 원두명가가 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공지글이니 관심가져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https://steemit.com/kr/@specialmate/steemit-specialm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