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Extension Project를 소개합니다

in #coi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동안 공부때문에 바빠서 스팀잇글을 못썻는데 여유가 생겨서 다시 차근차근 일기 형식으로 부담없이 시작해볼까 합니다.


저는 오늘 Follow Extension 프로젝트 프리세일에 참여 했는데요, 매력적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https://followextension.com/ 프로젝트 공식 소개 페이지입니다.

간단히 이 프로젝트가 하고자 하는 바를 적자면 고급 컨텐츠에 대해 정당한 보상을 하자는 것 입니다. 스팀잇이 하고자하는 바와 어느정도 비슷한면이 있어 마음에 들었고 그 보상에대한 방법과 철학은 조금 다른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만의 매력이있고 진행방식이 독특하여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요즘 너무 많은 ICO들이 생기면서 엄청나게 많은 돈을 모금하면서 한탕 해먹으려는 프로젝트들이 생기고 말도안되는 투자금을 모아 처음부터 막대한 캡으로 시작해 상장 후 폭락하는 프로젝트들에 당하신 지인 분들도 많고.. 새로 생기는 코인들에 대해 별로 인식이 안좋았었는데, Follow Extension은 조금 색다른 맛이 있었습니다.

  • 우선 다른 ICO들처럼 특정 회사나 집단이 만들어서 거액의 모금을 하는 프로젝트가 아니라,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커뮤니티 사람들끼리 함께 의사결정해가면서 차근차근 프로젝트가 꾸밈없이 진행이 됩니다.

  •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투표나 프로젝트 기여를 통해 토큰을 보상받을 수도 있다는게 지금까지 봤던 기업형 코인들과는 달라 끌렸습니다. 프리세일이나 ICO 참여없이 토큰을 모으는게 은근 꿀잼이였습니다.

  •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또한 기업형이 아닌 커뮤니티 기반의 프로젝트로 큰 성공을 이룬 것 처럼 팔로우 익스텐션도 큰 성공을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참여했습니다.

  • 모집하는 금액도 다른 프로젝트들에 비해 굉장히 적고 양심적입니다. 우선 하드캡은 1M 달러로 한화로 약 11억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본 ICO중 가장 적은 금액만 모집하는 것 같습니다.

저도 커뮤니티원으로서 프로젝트에 애착이 있다보니 홍보글이 되버렷군요 ㅎㅎㅎ
이 프로젝트의 저의 경우 이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커뮤니티 방에서 얻었고 커뮤니티원분들이 친절히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막상 뭔가를 적으려고하니 잘 떠오르지 않네요…ㅋㅋ 혹시 관심있으신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 링크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커뮤니티에 들어 와보시면 좋은 정보도 많이 공유해주시고 재밌어요~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ake1993!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