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코인 일지 20181105

in #coin5 years ago (edited)

20181105_145648.png

자칭 가치투자가에서 한탕주의로 변질되어가는

무링입니다. 앞으로 제 투자 내역에 대해 주간

리포트(라고 쓰고 넋두리라고 읽는다)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스팀은 아무래도 스파로 묶여있다보니 장에 대한

대응이 느려서 원할때 매수매도가 안되니 하락장에

손실이 젤 크네요.

2000원일때도 물리고 8000원일때도 물리고 900원에

도 물리다니. 3연벙도 아니고 같은걸 세번이나 당하는

똥멍청이가 여기에...

Screenshot_20181105-153957.jpg

한가지 코인과 사랑에 빠지지 말라는 말은 정말

적절한 충고인것 같습니다. 저도 분산투자가 잘 되고

있는건 아니고 포트폴리오 조정중입니다.

현재 투자중인 코인

HT(huobi token)
최근 관련 뉴스는

https://crosswave.net/?p=23790

스팀은 다들 아시는..
저는 일부 파워다운 중입니다. 스팀잇에
글쓰고 읽고 하다가 제 기준에 넘치게 보유하고
있어서 현재 임대중인 스파와 제가 글 쓰고
댓글 다는데 부족함 없을 정도는 남기고 일단
파워다운. 투자는 냉정하게 해야하는데 스팀은
그렇게가 안되네요.

LINK는 소위 말하는 '네이버 코인'이죠.
말이 많은 코인이었는데 어쨌건 저한텐 고마운
코인이고 11월8일 밋업전에 물량 정리하고 포트
폴리오 조정 예정입니다.

코인투자 시작한지 만 1년 다되어가는데 총 수익률은

본전이네요. 하락장에 원금 회복한 것만으로도 감사

하게 생각하고, 올해는 매우매우 착하게 살았으니까

(매우매우 주관적 판단..) 연말에 산타할아버지가

펌핑으로 선물 주시면 좋겠습니다.

길고 긴 하락장에 다들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Unboxing story#1. 오아 에어워셔 가습기 개봉!ㅎㅎㅎ

안녕하세요~ @talkative-bk입니다.^^ 건조한 계절 잘 나고 계신가요? 저와 남편은 ...

Sort:  

서울 다녀가셨었군요. 저도 오가며 우연히 조금 봤습니다.
링크하신 후오비 뉴스도 잘 봤습니다. 후오비코리아 사이트는 조금 부실한 느낌이 있지만요.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산타할아버지가 어른들도 선물을 주신다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이예요...
정말 무링님 글로벌한 인맥을 갖고 계신건가요ㅎㅎㅎ
한글보다 영어 댓들이 더 많네요ㅎㅎㅎ

ㅎㅎ코인시장이 정말 쌀쌀하죠

원금 회복!
부럽습니다~
(디클릭 꾹~)

@mooring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올해아직 희망이 있을꺼라고봐요

Good afternoon sir.great post 😅

great post @mooring.
and very intiristing my dear frend

Very nice coin.i love coin. thanks for sharing this post.great post..

Hello friend, I hope you are well, of coins I do not know much.

그래도 저보단 스팀 평단가 좋으시네요~ 저는 물타기해도 1060원 입니다. ㅜㅜ

스팀 비중이 높으신건가 봐요
성투하세요 ^^

디클릭 ♡

손절매하면 오르는 ... !_!

Beautiful coin..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Thanks for sharing this post.i like it this post..

아름다운 그림과 단어는 소유자의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mooring .

HT가 후오비 코인이군요.
그래도 하락장에 본전이면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 잃는 경우가 태반일텐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저도 펌핑을 기대해봅니다 ㅎ

와웅..전문가시네요. 성투응원할게요.

그리고 서울오시면 연락한번주세요. 소주한잔 하게요.

답이 늦었네요. ㅎㅎ 저도 그럴 수 있길 바랍니다.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ㅎㅎ
디클릭+풀봇으로 응원 합니다~^^

디 클릭하고 가빈다
코인시장에 알트들이 조금은 움직이는게 보이긴하네요

링크가 그나마 효자역할을 하고 있군요. ^^

Great post 👍. thanks for sharing this post.i like it this post..

본전? 대단한 실력입니다. -63%

WELL DONE @MOORING

내가 이렇게 글로벌했나;;

 5 years ago  Reveal Comment
 5 years ago  Reveal Comment
 5 years ago  Reveal Comment
 5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