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zos 제네시스 인포 업데이트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zos ico에도 참여했으며 테조스를 사랑하는 @areyoucrazy입니다.

Tezos.jpg
오늘은 테조스 소식에 대해서 업데이트하려고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테조스 깃랩에 제네시스 인포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https://gitlab.com/tezos/tezos/compare/master...111-build-genesis-info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에서 제네시스 블록은 현대 자동차 블랜드가 아닌 메인넷의 가동을 의미합니다. 즉, 이블록이 생성되면서 블록체인이 돌아가기 시작하는 것 입니다.

테조스에선 이 제네시스 인포, 즉 파이선 코드는 ico 참여자에게 테조스를 얼마나 배분하는지 결정하는 스크립트 코드이며, 참여자들에게 테조스를 배포할 준비가 거의 완료단계에 이르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180129_213402.jpg
출시가 가까워지며 힛빗의 선물가격도 상승세를 띄게 되었습니다. 오늘만 테조스는 10프로를 오르며 상승세를 가하고 있죠.

아무쪼록 테조스의 출시가 많이 가까워지게 된 것 같습니다. 에이다에 버금가는 완성형 3세대 코인인 테조스, 7월부터 많은 분들이 기다리셔 왔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드디어 퍼즐들이 맞춰지면서 재단과의 싸움도 끝이났고 출시도 거의 목전입니다. 3월에 큐텀 ico에 참여한 이후 첫 출시가 생각날 정도로, 저도 많이 기대되게 되는 것 같네요. 조테스가 아니라 테조스 입니다. 명심하세요 ^^

Sort:  

아직 게버스 리스크가 완전히 해소되지 않아 불안하지만
조테스에서 테조스로 넘어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 한명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고생했네요 ㅎㅎ 저도 많이 기대됩니다.

맞아요. 게버스이 친구땜에...

빨리 나왔으면 좋겠내욬

저도 그런바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