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이거 하루종일 쳐다본 날이었네요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pngbip91

신호 하나에 출렁출렁 거리고 ㅋㅋ

참여한다고 한 애들 f2pool이랑 슬래쉬였나요?

트위터로 말로만 하다가 아직도 신호를 안보내고 있는데

GB에서 신호 한방으로 바로 84%찍으면서 비트 급등전환추세로 바뀌네요.

저 그래프는 여기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https://www.xbt.eu/

락인은 스크롤 내리면 바로 아래에 보입니다~

Sort:  

저랑 같으시군요 ㅎ
결론은 예상 했지만 그래도 긴장모드로

오늘 아침부터 봐서 피곤해요 ㅠㅠ
아까 20.5에 탈려고 했는데
못타서 그것만 좀 아쉬운

이런게 있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낮에 매수 탈려다...ㅠ 망설이다 못탔어요..
아쉽네요..ㅎㅎ

Congratulations @azathoth194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