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비트코인 사상 최초 $10,000 도달, 거품 논란

in #coinkorea6 years ago

저와 비슷하시네요. ㅎㅎㅎㅎ. 일단 포트폴리오를 구성하셨다는 것만으로도 성공하신것이고, 매매전략만 잘 세워 두시면 시간을 많이 투자 않더라도 쉽게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빗캐쉬는 왜 구입을 못하시나요? 한국 거래소를 사용하시지 않으신가보죠? bittrex 같은 거래소를 하나 사용하는 것도 방법 인듯 합니다.

Sort:  

저도 baejinsu님처럼 미국 거주자라 한국에 계좌가 없습니다. 오하이오 계신다구요.. 전 아틀란타
살아요. 그닥 멀진 않죠? ㅎ
비트렉스 터놨는데 이곳은 오직 코인으로만 다른 코인을 살수있더라구요. 다른 코인을 팔아서 빗캐쉬를 사야하는... 근데 매수한 코인들이 약간의 상승을 하고있다보니 그걸 팔아 약간 하락세인 빗캐쉬를 매수하는게 옳은지 판단이 안서서요.. 그래서 우선 12월 호재에 대비해서
빗코인 매수에 좀더 집중하려합니다. 현금을 현재 투자한 금액만큼 보유하고 있어서 그 현금으로 12월 호재에 대비하려구요. 근데 아직도 언제 무얼 사야할지 갈팡질팡합니다. ㅠ

포트폴리오 완성해 놓으면 좀 잊고살려했는데 그게 안될거라니요!! No pain No gain이 맞나봅니다. ㅎㅎ

투자 금액에 따라서요 조금 투자 했으면 그냥 잊어버리시면 가능할거에요. 근데 넘 많이 투자하면 잘 안 잊혀져요. 그래서 저는 조금만 투자해놓고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