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떻게 투자할 것인가? 1. 달러 종말 시나리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세계가 이렇게 위기속에서 조용하고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만 잘못된 스탠스를 취하는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2의 IMF가 터져서 금모으기 같은 BTC 모으기 운동을 하는건 아닌가라는 두려움이 듭니다.
물론 이제는 아무도 안꺼내놓겠지요 ㅠㅠ

Sort:  

또 금모으기 하면 다들 줍줍할듯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