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3-20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요며칠 잠을 잘 못 잤던 탓에 오늘은 오후 다섯시에 눈을 떴다.

그 타이밍에 롱 진입을 노리던 구간에 진입을 못하고 가격이 위로 날아갔다.

당분간 원하는 매매 타이밍이 오지 않을 것 같아 나가기로 했다.

날씨가 우중충해서 김치찌개를 먹었다.

밥을 먹고나서 카페에 가서 책을 읽을 심산으로 노트북을 가져오지 않았었다.

스벅에 들어갔다가 왠지 지금은 쉴 타이밍이 아닌 것 같아서 다시 집으로 들어와 출근했다.

스크린샷 2018-03-21 오전 7.14.20.png

G20에서 규제를 논의하지 않는 이슈로 인해 이틀째 상승 무드를 만들고 있다.

최근에 워낙 하락 트렌드가 강했던 탓에 조금 올랐다 싶어도 상단을 뚫지 못하고 흘러내리기만 했었다.

이번 상단은 9000달러 근처인데 돌파를 제대로 한다면 서서히 황소가 돌아올 수 있을 것 같다.

스크린샷 2018-03-21 오전 7.44.59.png

최근 기사의 전망은 낙관과 비관이 골고루 섞여있다.

비관이 우세했던 지난 한두 달과는 약간은 달라진 분위기이다.

강한 매수세에 올라타 롱으로 좀 벌었다.

어제는 0.04개, 오늘은 0.06개를 실현했다.

매일 정산 시간인 오후 9시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아서 수익을 더 실현할지 아니면 오히려 까먹을지는 모른다.

일본 선물은 이미 100만옌을 돌파했다 안했다 하는 상태이다.

마침 테더 3억개가 발행되었으니 굳이 하나를 고르라면 롱이 우세해보인다.

스크린샷 2018-03-21 오전 7.18.44.png

자정을 넘어 새벽 한 시쯤 들어간 포지션이 금세 청산되었다.

배가 고파서 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로 갔다.

고를 수 있는 세트 중에 아무거나 시켜서 먹고 집으로 돌아왔다.

누워서 미드를 보다가 가격이 한 번 더 점프하는 타이밍에 알람 여러 개 울려서 다시 의자에 앉았다. 한 턴의 매매가 더 수익을 내서 오늘은 +0.11이 되었다.

'하루 승패 마진 +2 룰'에 따라 오늘은 이대로 퇴근을 해도 되는 날이다.

어제부터 이어온 하루를 마감하는 지금 시간은 아침 7시 30분이다.

스크린샷 2018-03-21 오전 7.46.42.png

Sort:  

출근준비 안하셔도 되서 편하겠네요 :)

다만 출근해서 임금이 까일수 있다는게
함정이네요 :ㅣ

몸은 늘 편합니다. 잃는 날도 있죠ㅠ 반갑습니다.

건강 챙기세요...응원함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ceesub!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