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인]2018. 2. 18. 소소한 작은 소식

in #coinkorea6 years ago

risetwit4.jpg

트위터 본문 :

https://lesfex.com 라는 거래소에
3월 1일 라이즈가 상장된다는 소식입니다
아직 정식 오픈한 것은 아닌 신규 거래소인 것 같은데
거래량이 얼마나 나올지, 회원가입과 출금인증 절차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jolie5.jpg

거래소들로부터 연락을 받았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
아시아 지역에서는 설날로 인해 진행이 미뤄지고 있다고 하네요
여러가지 상장 투표로 인해서 라이즈의 인지도를 높인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veke3.jpg
veke4.jpg

multipasser라는 투자자가 불만이 많았던 모양입니다
라이즈에 관한 영상이 Youtube에 업로드 되어있는데
수 개월 전의 내용이라 현재와는 맞지 않는 내용이 많으니
웹사이트와 함께 계속해서 최신화 해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github의 업데이트가 계속해서 되고 있다지만
수 개월동안 아무런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개발팀으로부터는 아무런 소식도 듣지 못하고 계속해서 기다리기만 했다며
한 주에 10분이라도 짤막한 Q&A영상을 제작해달라고 요구했고
vekexasia는 그런 홍보영상 제작보다는 개발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그동안 오로지 개발에만 몰두했었다고 말하네요
15분짜리 영상 제작을 위해서 15분만 필요한 것은 아니라며
여러분들이 진정으로 영상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었고
multipasser는 헐리우드 영상이나 잘 편집된 타이틀과 애니메이션은 필요 없다며
그냥 단지 다섯가지 정도의 질문에 대답하는 짤막한 영상만을 찍으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vekexasia가 I'll go do some real stuff 라고 대답하긴 했는데
어떻게 할지는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discord.jpg

예전에 언급한 적 있는 캐나다의 MapleCad 거래소 담당자가
라이즈의 디스코드 채널에 와서 라이즈 상장을 위해 자세한 자료를 요구하네요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testnet.jpg

3개월간 진행되는 라이즈 코어 테스터 근황입니다
새 버전의 Typescript test core가 런칭되었고
테스터들은 vekexasia의 지시에 따라 서버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별 문제 없이 테스트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카페 링크

Sort: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뭐라는거야 한국말로 해주세요

휴~ 그래도 다행이네요.

라이즈정보 디테일하고 좋네요^^

초코님 정리 항상 감사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께 좋은 정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