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커뮤니티스는 7월 1일 런칭?

in #coinkorea6 years ago

연휴를 마칠 무렵 스팀 깃허브를 모니터링하던 중 눈에 띄는 커밋을 발견하였습니다.
Hivemind 개발 중 가장 최근 branch에 나타난 두 가지 수정사항은 커뮤니티스의 7월 런칭을 암시합니다.

첫째는 블록체인 인덱싱을 2천3백만번째 블록부터 하겠다는 얘기인데요, 그 시점은 6월 초입니다.
두번째 내용은 커뮤니티스에 보여지는 글들의 조건인데요, 7월 1일 이전 글일 경우 혹은 커뮤니티 조건에 맞는 글이어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6월부터 블록 인덱싱을 하는 것은 여유를 두기 위해 그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마 현재 계획상으로는 7월 1일 런칭이 예정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코드는 또 바뀔 수도 있겠지만 이 부분을 계속 모니터링한다면 언제 커뮤니티스가 나올지 좀 더 빨리 예측할 수 있을 것입니다.

Sort:  

이렇게 차근차근 로드맵 상 진도를 나가는군요. 로고에도 있는 beta 표현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는 느낌입니다~

스팀잇안에 새로운 방이 생기는게 맞는거죠?
점점 좋아지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커뮤니티스'가 뭔지 잘 몰라서 찾아봤더니 2개월전 @clayop 증인께서 쓰신 포스팅이 있어 공유합니다.
7월1일이 기대됩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clayop/steem-comunnities

건전한 스팀잇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김삿갓 @yungonkim이 증인 님의 글을 잘 읽고 갑니다.

스팀잇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I alwys see your post and resteemit done dear.

오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우와...드디어?!

오오 감사해요 ~~^^

아직까지도 스팀 초보라 무슨 말씀이신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공부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기분좋은 한주 보내세요~^^

뭔지 모르지만 빨리나왔음 하네요^^

스팀잇에게도 영향이 있겠지요.

대to the 박

오 기대해봅니다. ㅎ

7월달에 먼가 나온다는 말씀이시네요~^ 기대됩니다

어서 나와랏~~

이런 시그널을 이렇게 소개해주시니...
스티미언분들께 큰 도움이 되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잘 보고 갑니다.

잘이해는안가지만...저도기대해보겠습니다+_+ ㅋㅋ

대략 감은 오는데 그래도 나와봐야 알것같네요

오! 반가운 소식이네요! +_+

어떤변화가다가올지 정말 기대되는군요^^

스팀잇의 점차적인 발전 기대합니다^^

요번 밋업때 발표 잘 봤습니다^^

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

스팀 커뮤니티스도 조만간 런칭하겠군요! 로드맵 진도가 잘 나가는 모습이 스팀잇도 곧 베타마크를 뗄 것 같네요ㅎㅎ

페이스북 같은 인터페이스와 카페 소모임 같은 느낌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너무 기대됩니다^^

아직도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가야할길이 참 멀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이렇게 조금씩 변화되고 발전하다보면 주류가 될수 있겠죠.

감사합니다. 백엔드가 곧 나오려나요? 그런데 백엔드만 작업하고 UI쪽은 전혀 진행사항이 없어보이는 문제가 있습니다 -_-...ㅋㅋ 콘덴서 깃헙에 로드스케이프가 뭐좀 했나 보니 reddit에 공유하기 버튼 추가하는거 하나 했더군요.. ㅎㅎ

제 생각에도, 백엔드만 짠~ UI는 서드파트들이 알아서 입혀~ 할 것 같네요^^;

steem Guild 만들고 계신 @shiningpil 님이 적용해 주심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ㅎ

스팀잇이 더더욱 흥미진진해 지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커뮤니티스가 우리 kr 커뮤니티에 어떤 시너지를 줄지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한켠에 엄청 궁금하기도 하네요~

스팀잇 더 쓸모있게 변하겠군요.

천천히 한걸음 한걸음이 미래의 역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restricted community가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했는데 슬슬 밝혀지겠네요!

드디어 나오는건가요^^
기대 만빵입니다. ㅎㅎ

더 관심을 갖고 공부를 해야겠네요. 레고인을 모을 수 있는 커뮤니티스를 만드는 것도 재밌겠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스팀잇이 더 즐거워지겠군요.

커뮤니티스라니.. 엄청난 기대감이 몰려오는 군요^^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스팀잇 가즈아~

우왕 기대돼요
발전하는스팀잇!!

뉴비라 무슨 말씀인진 잘 모르겠지만 어서 7월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새롭게 업글 정리될 스팀잇 기대됩니다
사실 뭔가
불편한게 많았는데

잘읽고갑니다~

좋은 소식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기대되네요. 점점 발전하는 스팀잇. 페이스북도 본격적으로 뛰어든 것 같은데 아마도 스팀잇의 발전을 지켜볼 것 같더라구요.

왠지, 안 좋은 방향으로 바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그냥 느낌 뿐이겠지요? ^^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