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계에 처음 발을 들여놓으시는 분들께 드리는 조언

in #coinkorea6 years ago

투더문 가즈아~ 하다가 한강~ 이러더라고요 ^^;
결국 심리조절은 쌓은 노력과 성공한 경험에 비례해서 잘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Sort:  

ㅎㅎㅎㅎㅎㅎㅎ

현재 많은 성공이 있는 사람들에겐 대부분 흑역사가 있습니다.^^
저희 집도 한분 계시고요 ㅎㅎㅎ
하지만 경험으로 배운 것들도 무시 못할 실력이 될 수 있수 있음 또한 봅니다.
아픈만큼 성숙해 지고...^^

저도 흑역사가 많죠...ㅋㅋㅋ

많이 성숙하시겠네요.^^

그만 성숙해지면 좋겠는데 코인판이 절 가만 놔두지 않네요 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재밌으신 분이 매일 심각한 이슈를 쓰셨다니 ㅎㅎㅎㅎ

ㅋㅋㅋ 신비주의 고수해야죠~
근데 이미 글른것 같긴 합니다...

KakaoTalk_20171130_004100881.jpg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다가....눈물까지.......
어디서 이런 사진을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어디 채팅창에서 많이 보던 내용이군요... 가즈아~~~
뿜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