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Ratings 관련 변동사항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호기심에 유료주문을 했습니다. 25일, 26일자가 올라와있어서 간단히 몇 가지 주목할만한 변동사항만 말씀드립니다

  • Steem이 B등급으로 상승했습니다
  • Ethereum이 B-로 하락했습니다
  • Decred가 새롭게 B- 등급으로 올라갔습니다

최종적으로 현재는 Steem과 EOS가 나란히 공동1위입니다 ^^
앞으로도 계속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글부터는 보상금지로 올립니다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댄. 역시 스팀 그리고 이오스네요!
스팀이 조금 더 천천히 달렸으면 좋겠지만.
조만간 폭발할지도 모르겠네요.

클옵님 글에도 써봅니다.
@홍보해

@clayop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캬... 기쁜소식입니다

루머인줄 알았는데 사실이었군요.
찌라시라는 말들이 하도 많아서 긴가민가했는데
유료결재하셨다니 확실하네요 ^___________^

스팀 가즈아!
이오스도 가즈아!

스팀이 오르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ㅎㅎ

스팀의 상승세인가요!!?

제 예상대로군요-ㅅ-+
내일 스팀 오르고 이더리움 떨어질듯
기억들해두세요

...?
ss.PNG

ㅋㅋㅋㅋㅋㅋㅋ다운봇 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도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물 다운보팅이라니..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겠어!

트윈님 만세!

ㅋㅋㅋㅋㅋㅋㅋ

단톡방에 980명이나 목격자가 있어요 트윈님 ㅋㅋㅋ

Dcr홀더인 저로썬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가즈아~~~!

오홍!!!! 감사합니다~ ^^ 다같이 사이좋게 손잡고 고고씽~!

스팀이 이더리움을 제치다니!!
아들을 낳아보지 않았지만 전국 1등한 아들 성적표 받아보는 느낌입니다. 더 꾸준히 성장했으면 좋겠네요!!!!

스팀은 여전히 가치를
인정받고 있네요 ^^

세상에...
스팀의 위력이 나오는 군요..
처음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은 스팀잇이라는 시장이 있으니 다른 코인들 이랑
비교도 안되는 것이죠....
실제 사용되는 코인이잔아요...
스팀잇에서 티셔츠도 사고....여러가지 구매 할수 있으니 ㅎㅎㅎㅎ
스팀잇 라이프!!!

와우~~ 기쁜 소식입니다.

Saya sangat suka, i like yoir post

아 ㅎㅎ 잠자리에 들기전에 좋은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가치’가 점점 더 인정받고 있다는 근거이기도 하겠죠!? 현재의 B등급이 잘 유지라도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점점 교통정리 되는 느낌이네요 :)
제가 아직 Weiss Reporting의 rating 방식을 몰라서 명확하게는 모르지만, 객관적인 기술적 우위를 기본으로 하는 coin들이 올라오면서 점차 정리가 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더 대단한건 최고 등급을 받은 코인 두개가
같은 개발자란 사실..

반가운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신용 평가 회사에서 단 몇일 만에 평가를 뒤집는 것이 바람직한 결정일까요? 코인의 가치를 너무 쉽게 매기고, 변경하는 것은 아닌지 우려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도 등급에만 관심을 갖고 해당 등급이 된 원인에 무관심한 점도 아쉽습니다.

와..정말로 스팀이 B등급으로 상승했나보네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

스팀의 성장세가 두드러지네요 허

Thank you for the wonderful information! I resteemed.

올해는 왠지 dpos의 해가 될것 같네요 ㅎㅎ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이제 스팀이 날아 오를일만 남았군요.

역시 스팀~ 좋은 소식이네요.
신용 혹은 등급평가란 말보다는 수시 발행되는 기업분석 리포트 느낌이 더 강하네요.
빠른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스팀의 기쁜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활성화 1위인 코인으로서는 당연한 지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멋지 소식이네요.

우왕! 1등 이라니 스팀의 미래는 밝아요ㅎㅎ

키야~ 월요일 아침부터 스팀뽕(?)에 취하고 갑니다~ ㅋㅋ

이오스 스팀 미친형제들 가즈아아아아아~

피로도 문제로 주말내내 아무것도 하지못한 뉴비는 걱정스럽습니다. 스팀의 발전속도를 따라갈 수 없네요

좋은 정보네요
일등을 지키는 게 더 어렵지만
스티미니언들이 있기에 건강하게 자리를 빛낼 겁니다 샘!

아침부터 반가운 소식이군요

와.. 이오스와 스팀.. 선두주자네요.. 대단합니다.

넵 감사합니다

이오스도 스팀도 앞으로 더 성장해서 오랫동안 믿음을 갖고 계신분들에게 더 큰 기쁨을 주길 바래봅니다.
개인 지갑을 털어서 수고로움까지 보태주신 클레옵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난번 제 어설픔에 큰 보팅가지 해주신 거 또한 감사드려요~

역시 스팀, 이오스 굿입니다!! 귀한 자료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료결제까지하시고 내용을 공유해주시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겠습니다:)

우와~~ 스팀이 갈수록 날개를 다는 군요. 얼마전 1.5비트를 추가해서 스팀을 구매했었는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Steem이 이번에 B등급 향상 된 것보니 너무 기쁘네용

이대로 가입자수도 백만명 돌파하기를 바랍니다 !

정보감사합니다!

금새올랐군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