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일기(무념 무상)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인생이 돌고 돌듯이 코인 시장도 돌고 돕니다 ㅋㅋ

내려갈 때가 있듯이 올라갈 때도 오죠.

어제 그알 방영 효과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비트
코인 가격도 많이 뛰었네요.
김프도 덩달아 ㅋㅋ 업빗 빗코가격이 참
인상적입니다.

덕분에 한화 환전 시 평가액보다 훨씬 더 벌 수
있겠네요. 어차피 장투자라 현금화 안 할 거지만 ㅎ

Screenshot_20180107-130826.png

오늘의 코인

  • eos : dawn 3.0이 나오면 가치가 훨씬 더
    뛸걸로 예상합니다.
    ㅎㅎ 2월 28일 이후가 기대되네요.
Sort:  

저도 이오스 기대합니다!!!

Gogo eosㅎㅎ
기대하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위 포스팅의 사진 블록 폴리오 이건 지갑 하나에 코인이 전부 모여져있어야 보이는 건가요?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ㅎㅎ

지갑이 아니라 포트폴리옵니다. 수동으로 보유개수
입력해야 해요. 코인은 당연히 지갑에 들고있구요.

아 그렇군요 ! 감사합니다 !!! 아 !!! 가끔 사진 올라오는 걸봤는데 이게 과연 뭘까..하고 ㅎㅎㅎ 설명 감사합니다.

저도 이오스 소액으로 관망하는 사람입니다!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저도 구경왔어요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원래 1월이였던 3.0버전이 미뤄져서 아쉽네요ㅠㅠ)

본게임은 6월 이후부터입니다. ㅋㅋ ico끝나고
이후가 기대되네요.

이오스 제일 기대하구 있어요
탑승감이 좋습니다.
지금 사면 나중엔 그냥 1층 구입자 될것 같은데...
조금 더 사야할까봐요 헤

지금이 초기단계죠 ㅋㅋ 아직 알파넷이니까요.
메인넷부터 게임시작입니다.

주변 사람들 코인 뭐가 좋냐 물으면 그냥 이오스 타고 존버하라고 말해주네요. 편해요 ㅋㅋ

이오스는 6월되면 투더문 할 것 같네요.
미리미리 사놔야 할듯 하네요.

네 6월부터 투더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