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가격이 왜 이렇게 오를까 궁금하여 비탈릭 트위터를 들어가 보았습니다.(Bcash=공짜코인????)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oinyawong입니다.

이번 주 이더리움(뿐만 아니라 모든 대형코인이?)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오르고 있네요...

가끔씩 비탈릭 트위터에 들어가 보는데...
(비탈릭이 가끔 망언(?)글을 올리기로 유명하죠...)

https://twitter.com/VitalikButerin

요새 탈릭이 얌전하네요 ? ㅎㅎ

별다른 글은 없고 최근 쓴 글이 8. 5일자 글인데...

Bcash에 대해 언급했네요...
1.png

18년 1분기에 Bcash라는 것을 FreeTrade라는 개발자가 출시할 계획인데...

비트코인 블럭체인 네트워크에 zcach(개인정보보호 기술로 유명한)
기술을 사용한 Bcash 라는 코인을 출시한다는 소식이네요...

이 또한 비트코인을 보유하면 스냅샷을 기준으로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코인이니 비트코인의 가치는 더 올라갈까??? 합니다.

ps. 이더리움을 항공권 판매에 사용하는 항공사 소식이 있네요...
이것때문에 가격이 오른 걸까요?
111.png

Sort:  

조정이 왔는지 약간 흘렀네요
코인캣님 사장님이 상여금은 삭감 안 시킨다고 하시는가요?:-)

다행히 협박(?) 만 하셨어요 ㅎㅎ
인자하셔서??? ...ㅋㅋ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러시아는 확실히 이더리움을 밀어주는 분위기군요. 비탈릭이 푸틴과도 만나더니...ㄷㄷ

비탈릭이 러시아계? 니까요...
러시아계 캐나다인...

정말 하나하나 속속 블록체인이 들어오는군요
우리 부자 될날 머지 않았는지도-ㅅ-

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상용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져야 가치가
많이 뛸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