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비트코인 플래티넘 관련 기사가 해외 비트코인 뉴스싸이트에 실렸다.

in #coinkorea7 years ago

5C584F63-EB0F-47E1-AFF0-674450DFF1C5.jpeg

https://cointelegraph.com/news/bitcoin-platinum-created-by-south-korean-teenager-as-a-scam-local-market-erupts

역시 이 바닥은 하루하루가 이벤트의 연속ㅋㅋ
근데 그림 좀 이쁜걸로 뽑아주지 아쉽네.

Sort:  

그 고등학생도 대단한거 같아요. 그런 발상을 했다는게... 목숨은 살아있으련지ㅠㅠ

사기를 칠려면 완벽하게 칠것이지,막판에 도발을 해서 신상을 까이다니...어리긴 어린가 봅니다

아니, 사진 뒤 저 창문에 김일성 김정은 사진아닌가요? 울나라가 북한인줄 아나ㅜㅜ
암튼, 저 간큰 고딩은 참 여러모로 대단하네요.

지금보니 사진 빼꼼하게 실려 있네요;

이거 심각한데요.. 500만원 벌려고 만든 스캠코인이라...
대한민국의 이미지에도 타격이 있겠어요...
가상화폐 시장이 건전하게 성장해야 하는데 이런식으로라면 진흙탕이 될수밖에 없으니... 참 안타깝네요.. ㅜㅜ

딱히 큰 이미지타격은 없을겁니다.해외에는 큰 화젯거리가 아니라서.다만 국내여론에는 안좋개 작용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