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서울 공식 밋업이 1월 13일 토요일에 열립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EOS의 첫 한국 공식 밋업이 곧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밋업은 EOS의 개발사인 block.one이 Hashed Lounge와 함께 개최합니다. block.one의 공동창업자인 Brock Pierce 등을 비롯한 다수의 경영진들이 참석하여 블록체인의 미래와 EOS의 비전에 대한 발표를 할 예정입니다.

공식 밋업인 만큼 block.one의 핵심인물들이 직접 와서 발표를 한다고 하네요. EOS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는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Special Announcement 까지 있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그 동안 제 포스트를 꾸준히 보신분들은 브랜단이 뿌리고 다녔던 떡밥이 좀 있다는 사실을 아실텐데요.
과연 이번에 떡밥회수를 할 것인지, 얼마나 할 것인지 궁금하네요.

Meet-up 참가 안내

• 장소: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다빈치 볼룸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봉은사로 120)
• 시간: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16:00 ~ 20:00
• 인원: 300명
• 참가비: 무료

by EOS IO & #Hashed Lounge

참가비가 무료인데 발표가 끝나고는 식사가 제공되고 블록체인 유력 인사들과 네트워킹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니... 신청마감이 빨리 끝날지도 모르겠습니다.
공지 올라온 지 몇 시간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300명 모두 마감이 되었네요.
기존 신청자 중에 밋업전에 취소하시는 경우도 많이 있으므로 대기리스트에 이름을 올려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하러 가기

공동 주최자 해시드 라운지 텔레그램 바로가기

Sort:  

EOS에게는 호재가 맞겠죠?
호텔에서 밋업을 하는데 참가비가 무료일 뿐만아니라 식사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네요. 그래서 그런지 순식간에 마감이 되었나 봅니다.

아무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 해용^^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으아니 이런 멋진 소식이.. dev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하시죠!

이런 밋업은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건가요? 일반인이 가서 발표 내용이 이해가 될지요?? 소식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일반인들도 충분히 이해할수있는 수준으로 발표할것 같습니다. 규모가 300명이고 CEO도 참여하는 밋업인 만큼 개발자만 대상으로 하는 밋업은 아닐것 같아요ㅎㅎ

설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기마감되겠는데요 ㅎㅎ 일단리스팀했습니다

헉 글 올리신지 2시간 안되었는데.. 벌써 마감되었군요
참가하고 싶었는데ㅠㅠ 아쉽습니다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리스팀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EOS에 갑자기 관심이 생기네요 ㅋㅋ

헉 벌써 마감이라니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1월 이네요~

정보 감사해요 !

최근 dev의 EOS에 관한글을 정주행했었고 EOS 외에도 코인의 개념을 잡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고민하다 어제 EOS를 예산 내에서는 꽤 많이 구매했는데요, 다행히 오늘 이순간까지는(^^;) 옳은 판단이 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 길게보고 보유하고 있으려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와우 저는 밋업이라는 새로운 사이트에 놀랐어요. 꽤 많이 발전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