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포크파생 코인이 또나옵니다. (New Hard Fork : Bitcoin Diamond)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도룡뇽 @dhy03196입니다.
비트캐시에 이어서 비트 골드까지 나오면서 많은분들이 장난삼아
비트코인 다이아몬드도 나오는거 아니냐고 말하셨는데

진짜 나왔습니다. 진짜 할말이 없네요.
http://btcd.io (Bitcoin Diamond)

블록 사이즈를 8MB로 자기들도 늘렸다고 합니다. 그저 비트캐시 따라한 것으로 밖에 보이지 않으며,
개발자는 익명의 개발자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비트코인에 대한 Privacy를 제공한다고는 하는데, 기존 비트코인도 비트코인 다크 월렛이나 믹싱, CoinJoin등을 통해서 충분히 익명화가 가능했습니다. 도대체 뭐가 다른거고 이게 하드포크 할만한 기능인가 싶네요.
그저 돈벌고 싶어서 안달난것 같습니다.

시장이 정말 미쳐돌아가네요.

혹시 잘못된 내용이나, 변동사항이 있을시 댓글 남겨주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을 계속 구독하고 싶으시다면, @dhy03196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ETH : 0xB698459F6E88F51C7B909B53B5A4B2A6F3D52E3A
BTC : 1LD1wqANwqUBfKCNt4rwAcPfRV8UDL5aod
QTUM : QYESmXojLXLwRY1gEub9oskwEmNZV8dRAh

Sort:  

망해야 이런 아류들이 안나올텐데...캐쉬는 정말 시장교란자군요

하....게다가 또 나왔습니다. 비트코인 캐시 플러스 라네요

정말 🐶판 오분전인가봐요.

이제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진짜,, 뭐죠,,;;;

정말 장난삼아 했던 말이 현실이 될까 두렵습니다.
비트코인 루비같은것도 나오는거 아닐지...

이러다 이 판 자체를 날리는게 아닌지 정말.

차라리 이번기회에 아예 스캠으로 사람들 머리속에 박혔으면 합니다.
저걸 누군가는 계속 사주니까 저런게 판을 치는 거겠지요..

훗 어디까지 나올라고 이러는지..ㅋㅋㅋㅋ

비트코인 루비, 비트코인 머니, 비트코인 플래티넘, 비트코인 실버가 나올거라는 우스갯소리가
실제가 될까 무섭습니다. ㅋㅋ

비트코인 플래티넘 스냅샷이 오늘이네요 ㅇㅅㅇ;;;;;

스냅샷은 언제인가요?

저도 궁금해서 알아봤는데 아직 스냅샷에 대한 이야기는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