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마스터(Ticketmaster), 티켓 사기 방지를위한 블록체인 시작

in #coinkorea6 years ago

미국에서 각종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게임등의 티켓을 구매할때 티켓마스터(Ticketmaster)라는 곳을 이용합니다
t1.jpg

티켓마스터(Ticketmaster)는 캘리포니아의 비벌리 힐스(Beverly Hills)에 위치한 미국의 티켓 판매 및 유통 회사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0년에는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과 합병되어 Live Nation Entertainment가되었습니다. 주요 티켓 판매점으로서, 미국 경기장에 대한 대부분의 미국 티켓 판매는 웨스트 버지니아 주 찰스턴과 텍사스주 파르에 위치한 Ticketmaster의 주요 이행 센터에서 수행됩니다. 일반적으로 티켓마스터(Ticketmaster)의 클라이언트는 이벤트를 제어하고 Ticketmaster는 클라이언트가 사용할 수있는 티켓을 판매하는 에이전트 역할을합니다. (참조 : 위키피디아)

세계 최대의 티켓 판매 및 유통 회사 중 하나 인 티켓마스터(Ticketmaster)가 비싼 티켓값과 지속적인 티켓 사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t2.jpg

이 회사는 Upgraded라는 새로 인수 한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이용하여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부정 티켓 사용에 대처하고, 회사의 투명성을 높이고, 티켓 스캘핑 가능성을 줄이는 DLT 기반 "스마트 티켓"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t3.jpg

2010년에 엔터테인먼트 거인인 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와 합병한 티켓마스터는 주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그들의 독점을 둘러싼 수많은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고 대부분의 콘서트와 라이브 이벤트 티켓 판매는 티켓마스터에 의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 초 법무부는 이 회사의 주요 경쟁사인 AEG의 주장에 따라 티켓마스터와 라이브 네이션에 대한 조사에 착수했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 자체적인 티켓 스캘핑 운영을 했다고 고발하는 집단소송으로 타격을 받았는데, 이 소송은 티켓 가격을 인위적으로 부풀려 구매자들에게 손해를 입히게 됩니다.

업그레이드된 티켓의 구입과 "스마트 티켓"의 출발은 외부 사기를 줄이는 것과 티켓마스터 자체에서 발생되는 사기행위를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티켓을 이용하여, 회사는 티켓 소유권의 판매와 양도에 관한 모든 세부사항이 티켓 판매서 발생되는 잘못된 관행에 대한 비난으로부터 회사를 보호하면서 투명성과 불변성으로 블록체인에 기록되도록 하게 되는것입니다.
t3.png

UPGRADED는 전통적인 이벤트 티켓을 블록체인으로 보호되는 안전한 양방향 디지털 자산으로 변환하여 구매자와 판매자가 완전한 신뢰로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티켓을 쉽게 전송할 수 있고 복제가 불가능 해 이벤트 소유자가 더 강력한 제어 및 팬에게 더 큰 보안을 제공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티켓마스터(Ticketmaster), 티켓 사기 방지를위한 블록체인 시작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구분선_주황나뭇잎.png

Sort:  

블록체인 기반 시스템이 점점 늘어나는게 좋은 징조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소식 감사해요.

전자티켓과... 블록체인의 결합은 대단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봅니다... 저도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티켓마스터에서 움직임을 보이고 있군요... 굿 뉴스...!!!

이제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가지고 위조방지에
노력 하는군요
아주 좋은 일입니다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52 which ranks you at #970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92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