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VIC ICO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irstFollower 입니다.

어제 밤에 CIVIC ICO가 진행되었습니다.

https://tokensale.civic.com

구매방법이 다소 특이했습니다.

번호표를 끊어서 순번 지정된 대로 구매를 함 (최대 구매금액 1000$기준)

저는 어제 새벽에 다른일로 뒤늦게 접속하여 19000번대 아이디를 받았습니다..

계산을 해보니 19000명이 도달하기전에 펀딩이 마무리 될것이라는 예상을 했었습니다만,

대기표를 여러번 뽑는다던가 , 대기시간 내에 구매하지 못한 경우가 발생되어 기회가 생겼습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2-civic-ico (안타깝습니다 ㅠㅠ)

현재 3700명의 대기인원이 앞에 있는 상태로 모두 1000$를 구매한다 가정해도 저에게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 뒤를 감안 하더라도 아직 2만번대에도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현재 이더리움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CIVIC ICO팀에서 펀딩을 일시 중지한 상태이고,

트랜잭션이 어느정도 정리가 된 후에 다시 진행될것 같습니다.

주기적으로 사이트에 방문하여 진행상황을 체크 해야할것 같습니다.

CIVIC ICO를 포기하셨던 후발대 분들은 희망의 끈을 놓치 마시고

다시 한번 가능성을 타진해보시기 바랍니다.

Sort:  

업보팅 & 팔로우 합니다. 어제 8000번대 받아서 자버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다시 하니 29000번 ㅎㅎㅎㅎ status 성공하고 연이은 행운을 기대했으나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29000번이면 현재 가시권에 있다고 보입니다. 기존 1000$ 정책에서 500$ 정책으로 바뀌면서
가능성이 생기실것 같습니다. (실제로 해보니 번호표가 한번 날아가고 나서야 제대로 할수 있었습니다.)
준비만 잘 해두시면 될것같습니다.^^

준비할게 따로 있나요? 그냥 활성화되면 해당 주소로 보내면 되는거 아닌가요? 사실 첫번째 받은 번호표도 시간을 한참 지났는데도(2시간 경과후) 진행이 되길래 일단 주소 형성하고 보내놨더니 그것도 아직 안되고는 있어요.

이더리움은 닫히고 비트만 500불되네요

저도 참여를 어찌저찌 하게 됐습니다만 실수로 100$ 밖에 참여를 못했네요;;(1000$로 보였네요;;)

이더리움 전송은 진짜 답이 없네요. 이렇게 시스템이 훅 갈 수 있나요. 거래소가지 마비시켜버렸네요 (GDAX)

이더 네트워크의 스케일링 문제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이더리움의 성장에 발목을 잡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