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평가 우량 코인을 찾아보자!(21선)

in #coinkorea7 years ago

저평가 우량 코인을 찾아보자!(21선)



2017년 7월 3일 작성 -Rollin-


주식에도 저평가 우량주가 있듯
코인시장에도 저평가 코인이 있는것 아시나요?

오늘은
코인수량 대비 저평가된 코인
찾아보고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자료는
( https://coincap.io ) 사이트를 참조하였습니다

아직 코인캡사이트에 등록되지 않은 코인은 제외되었다는점 참조하세요!!"

1. 공급량 500만개 이하의 코인을 찾아라



1.가용공급량(코인공급수량184개).png

첫번째로,

코인의 "가용공급량"

500만개이하의 코인들로 정렬해봤습니다.

이유는

-코인의 갯수가 적어질수록
그 값어치는 상승한다는 가설입니다-

그리하여

공급량 500만개이하의 코인

184개를 우선적으로 선별했습니다


2. 공급량 5만개이하의 코인 삭제하기



2.공급량5만개 이하코인삭제140개남음.png


그중 코인 갯수

얼마 남지않은 5만개 이하의 코인

이제는 살수없는 0개의 코인

44개를 삭제하였습니다

방식은 계속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현재 남은 코인은

140개입니다.

3. 1일거래량 10만달러(한화 1억정도)이하의 코인은 삭제하자



3.1일거래량 10만달러 이하코인삭제25개남음.png


하루에

거래되는 24시간거래량

어느정도는 되야 등락이 있겠죠?

게다가, 사고 팔기도 훨씬 수월할것입니다

제 기준 10만달러 이하의 코인들은 삭제를 하였습니다

보는분에 기준에 따라 그 기준은 다 다를수 있습니다

115개의 코인이

삭제되었고

현재 남은 코인은 "25개"입니다

4. 현재 내가 거래할수있는 코인만 남기자



4.폴로,비트렉스없는코인삭제21개남음.png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내가 살수없다면 무용지물!

거래를 하려면

내가 이용하는 거래소

등록된 코인들만 남겨야겠죠?

참고로,

저는 "비트렉스""폴로닉스"

이용중이므로 거래소에 없는

코인들은 삭제 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코인은 "비트렉스"에 있습니다

총 4개가 삭제되었고

그리하여

최종적으로 남은 코인은

21개가 되었습니다


5. 최종적인 코인의 "가치"를 따져보자



5.마켓순위별 21개리스트.png

선별된 21개의 코인이 남았으니

자 이제 각 코인의 가치를 따져보겠습니다

1. 일단, 정렬순서는 마켓 순위별 입니다

2. 코인 상장일을 기입하였다
(상장일을 알아야 상승 여력을 살펴볼수있겠죠?)

3. 시가총액에서 현재 거래비율을 계산하였다
(총액에서 하루에 얼마만큼의 돈이 오고가는지 알아보기 위함)

4. "1달러"로 환산했을때의 거래량을 계산하였다
(현재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상대평가용으로 기입하였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시면

이미 어느정도 가격이 올라온 코인들이 눈에 보이실겁니다


참고로, 위의 최종표는 지표를 따로 적용하여

정리한것이 아닙니다

사람마다 각각의 보는눈이 다르고

그값어치 매김이 다를수있기 때문에

마켓 순위별로만 정리한것입니다.

도움이 되시라고

보조지표를 첨가하였으니

잘 살펴보시고 계산하셔서

자신만의 베스트를 뽑아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챠트분석 및 성장률을 가미한것은 채팅방에 따로 올리겠습니다^^

어떻게 읽어보시고

자신만의 저평가주를 찾아보셨나요?

요즘같은 하락장에선

상승장이 다가올때를 대비해

자신만의 든든한

코인하나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자료가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눈팅만 하지마시고

댓글과 맞팔 관심을 주세요

-존버가 답이다-
Rollin

follow me!

Sort:  

이런글에 보팅이 이정도라니 ㅜㅜ 허허 참 화이팅입니다 고생하셨내여

감사합니다~ 맛점하세요^^

Congratulations @ilovekore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is post received a 62.25% upvote from @jongeun thanks to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아직 투자할만한 사항은 아니네요 또 놀러오셔요

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놀러갈게요.

잘보고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잉합니다

워~ 롤린님 짱입니다~! 애석하게도 리스트중에 zec만 소량 들고있네요 ㅠㅠ 저금통 깨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저금통까지 깨진마셔요~ 코인시장은 유행이라 어찌될지 몰라요 ㅎ

보팅하고 가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

네~ 보팅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보팅하고갑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냠냠 ㅎ

글 잘 읽었습니다! 대부분 모르는 코인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

마르티노님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뽑은게 아닌 수치상으로만 뽑은거니
참고하셔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하죠^^

롤린쨩 최고다욧!♥♥

감사다욧!!★

좋은 접근법이라 생각합니다. 큰 참고가 되었네요. ^^
개인적으론 노시스와 네오스에 눈길이 가네요.
보팅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글 고맙습니다~!

와. 롤린님 짱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이제서야 봤는데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잘 읽었어요

좋은 방식이네요, 한수 배우고 갑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분석하시느라 고생 많으셨네요. 선별된 코인중에 몇가지는 가용공급량과 전체공급량의 괴리가 있는 코인들이 몇몇 있습니다. 단기적 시각에선 모르겠으나 장기적 시각에서는 조심해야할 부분들이 있겠네요.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들러주세요

와! 언제 이걸 다 정리 하셨데요?
정말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꼭 성투 하실 겁니다.
덕분에 한수 배웠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리감사합니다 가격. 낮은거 사서 장투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