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에어드랍 정리

in #coinkorea6 years ago

0745102b51455010cc600a69712080e4.jpg

EOS 생태계에서 중요한 EOS 토큰 홀더들에 대한 에어드랍을 정리했습니다. EOS 생태계에서는 EOS 토큰의 가격보다 EOS 생태계 위에 성장하는 Dapp 시스템들과 생태계 관련 블록체인 기술들의 성장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앞으로도 끊임없이 적극적인 에어드랍 정책들이 예고되어 있습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현재 이오스 한국 사용자 모임 "코리 오스 (KOREOS.IO)의 웹 사이트 및 채널"이 운영 중입니다.

▶ EOS 한국 유저 그룹 공식 웹 사이트 : http://KOREOS.IO
▶ EOS 한국 유저 텔레 그램 그룹 : https://t.me/joinchat/AhJxZhCvnXmoAafR8ZOEdg

Sort: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가요~

정리 감사합니다, 모아서 보니 정말 많긴 하네요

에어드랍 정리 감사합니다~! ^^

꾸욱.들렸다가요

와 이미지 메이킹 센스ㅋㅋ 죽음의 백조가 아닌 행복의 백조 인가교ㅋ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는 갈수록 좋아지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지갑으로 장투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거래소에 있는거 왔다갔다 하기도 힘들겠네요. ㅎㅎ

에어드랍 관련된소식 잘 보고 갑니다^^

아 이오스 계속 추매하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 기대 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와 이런 기쁜 소식이..!!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역시 자료는 코리오스입니다. 이것도 곧 여러 커뮤니티로 가겠네요

EOS를 더 많이 보유했어야 했는데 ㅠㅠ 아쉽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리스팀 해갑니다 ^^

언제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리스팀~~~

개인지갑에 ERC-20 토큰 형태로 들고 있으면 에어드랍 받을 수 있는 걸로 이해했는데요, 맞는지요? 메인넷 오픈 이후에 이오스지갑(?)으로 옮겨타야 하는건지...헷갈리는 점이 많네요^^;

비파 거래소로 옮겨놨는데 중순 정도에 개이지갑으로 옮겨놔야겠네요.
eosDAC도 받으니 완전 기분이 좋더라구요.
좋은 정보와 배려 늘 감사드립니다.

에어드랍 소식 반갑네요..감사합니다!

정보 정리 감사합니다.^^

한 눈에 잘 보이네요 :)

깔끔한 정보 감사드립니다..^^

에어드랍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