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로 안전하게 12% 수익 얻기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잠이 필요해 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신 분들 중에 안전하게 12%의 수익을 얻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12% 이익은 스티밋이 망하지 않는 이상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스팀달러는 $1의 가치를 보장해주는 화폐입니다.

스팀달러는 $1 이하의 가치를 가지고 있을때에는 스티밋에서 이자로 스팀달러를 배당해주게됩니다. 그러면 스팀달러를 받기위해 스팀달러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생기겠죠. 그럼 스팀달러 가치가 올라가겠죠.

그리고 지금 coin market cap 사이트(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steem-dollars/ )에 들어가서 보시면,

현재의 스팀달러 가치는 $0.89 입니다.

주황색 그래프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7/20일 이전까지만 해도 $1 이상이었지만 최근에 내려와있습니다.

즉 $1의 가치를 지닐때 팔게되면 최소 12%의 수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자산을 고위험에 노출하여 큰 돈을 노릴 것이냐, 무조건 벌수있되 12%의 수익만 받을 것인가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저는 고위험에 노출시켜 돈을 벌 생각이긴합니다만 12%도 적은 수익은 아니니 여윳돈을 안전히 굴리실 분들은

투자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잠이 필요해 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Follow & Upvote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Follow & Upvote is a great help to me.

Sort:  

아 1달러 밑으로 갔을 경우에만 해당 되는 건가요?? 신기하네요 ㅎㅎ

네 스티밋에서 1달러를 보장해주기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ㅎㅎ
usdt처럼 안정적이지만, 수익을 낼 수도 있는 가상화폐에요.

네 ㅎㅎ 참 신기하네요.. 좋은 내용 감사드립니다^^

폴로닉스가 대부분 끌어내리고 있는데요.
폴로닉스가 입출금이 막혀있기 때문에 비상식적 괴리가 생긴 것 같습니다.
입출금이 풀리기 전까지 폴로닉스가 안전하다고 생각한다면 들어가는게 좋다고 봅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좋은 정보 잘 보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오호 이런 정보가~~~ 역시 뭔가 알아야 더 이익을 보는거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궁금한게 스팀달러를 거래소에 가지고 있어도 배당이 되나요?
아니면 지갑에 넣어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