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가 사기면 주식시장도 사기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블로그.jpg

어제 오늘 참 재밌는 기사들이 많네요.
가상화폐 대책은 공중에 붕 뜬 상황으로 오는 7월이후로 미뤄진 모양새고 삼성증권은 없는 주식을 만들어 주주들에게 배당해주는 희한한 일이 일어 났으니 말입니다.

삼성증권의 총발행주식은 8930만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발행할 수 있는 최고 한도는 1억2천만주를 넘을 수 없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어제 28억주가 배당금으로 배당이 되었습니다.

이건 뭐! 있지도 않은 주식을 만들어 내질 않나.
그 주식으로 거래도 가능하다고 하니 그저 헛웃음만 나오는군요.
가상화폐를 보고 실체가 없다 말했던 이들이 이걸 본다면 뭐라 말할지 궁금합니다.
실제하지 않는 주식을 만들어냈으니 화폐로서의 가치가 없다라고 말할까요?

증권사가 무슨 공장도 아니고 주식을 마음대로 찍어내고 그걸 팔수도 있다니 지금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얼마만큼의 불법적인 거래가 오갔을지 모르겠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지금 국민 청원이 진행중이니 어떤식으로든 해결이 날테지만 솔직히 황당한 사건임에는 분명해 보입니다.
허허허!!

반면 가상화폐 규제안은 여전히 오리무중인 상황이네요.
국회로 넘어간 법안은 거의 없는 상태고 아무래도 7월 이후까지 미뤄질 모양입니다.
좀 더 빨리 규제안이 마련된다면 코인 시장이 안정될텐데 아쉽네요.

아! 참! 법무부 장관님 삼성증권이 없는 주식 28억주를 배당한 건 사기 아닌가요.
거래소 폐쇄해야하지 않겠습니까??

Sort:  

ㅎㅎ 특히 글 마지막이 참 맘에 뜨네요 .

ㅋㅋ 다행입니다 ^^

어차피 사람들의 관심이 다 식어버렸으니 선거에 쓸 카드로는 별 효과가 없는 것이죠.

역시 그런 것이겠죠^^;;

!!! 힘찬 하루 보내요!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