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밖에 없다.

in #coinkorea6 years ago

제가 생각하는 고민의 내용들이 담겨있네요. 저는 투자의 관점에서는 사실 쉽지 않다는 판단을 하고 있고.

하는 일이 컨설팅이고 실제 기업 활용 프로젝트와 사례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어, 그런 산출물들을 보며, 비즈니스 활용 관점은 지속적으로 학습할 계획입니다.

만능은 힘드니, 그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ㅎㅎ

Sort:  

비즈니스 활용에 대한 관점에 대해서는 저두 자세히 알아보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