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 한국 이더 마켓 볼륨, 폴로닉스를 넘어서다 !! Korea ETH Market-Volume Over Polo ETH/BTC Volume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oreaculture 입니다.

현재 순간 ETH 가 또 한번 So Hot 하네요. -

한국 이더 마켓 볼륨이 폴로닉스를 넘어섰습니다. !! Korea ETH Market-Volume Over Polo ETH/BTC Volume

지금이 거품일까요? Is the current point Bubble ?

As I view Korea market is bubble now, but sell point is separate. - I don't know., Probably Nobody know.


Sort:  

이더가 계속 오르고 있어서 좋긴한데, 한편으로는 저도 거품일까 걱정되는 해요ㅠ

한국시장은 확실히 과열양상인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의 50%만 걷혀도 좋을텐데요..

놀라운 순간의 연속이네요.
역사를 만드는군요.

그러게요. 역사를 만들어가는 다이나믹 코리아입니다.ㅎ

우와 진짜 하루하루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ㅎㅎ

진짜 눈뜨면 오르고 눈뜨면 오르고 하루 하루 엄청납니다

비탈릭 한국 함 와야겠네요

비탈릭이 오면 큰일납니다. 메트폴리스도 안했는데 가격이 저렇게 올라버리는데 오면 난리납니다..ㅎㅎ

이더 매우 핫하네요 ㅎㅎㅎㅎ 글 잘보고갑니당

SO HOT 입니다..너무 뜨겁습니다ㅜ

한국의 엄청난 과열로 이번 상승장에서 큰 피해를 받으신분들이 많아서 조금 안타깝더라구요

오늘 JTBC 뉴스에도 나오더라구요. 가상화폐 투자주의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