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의 몰락?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쿠나(@kunastory)입니다.
어제는 너무 무더운 하루였습니다. 푹푹 찌는 듯한 전형적인 한여름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에 글을 써봅니다. 요즘 이것저것 바쁘기도 하고 스팀의 가치가 너무 떨어져 사실 흥미가 떨어지기도 했네요.

3F459EB4-1A75-4EE0-9ECD-2EED440A253D.jpeg
업비트에 있는 스팀차트입니다. 지속적으로 우하향하고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인지 도저히 감이 오질 않네요 ㅠㅠ

91A03ABC-CDEA-4DCD-842C-3BC790EC90D4.jpeg
최근에 메인넷에 상장된 이오스도 우하향하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하락할 지 알 수도 없습니다.

작금의 상황은 대장주 비트코인의 몰락과 그 궤를 같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 동안 또 한번의 드랍이 있었죠. 상황이 자꾸 좋지 않은 방향으로 가니 암호화폐에 대해 비관론이 우세한 것도 사실이며 인내하는데도 한계가 생기네요.

그렇지만 여기까지와서 손실을 확정할 수도 없고 좀 더 버텨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팀도 이제 그만 올라가라~~~~~~~~~~!! 제발~~~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자꾸 이렇게 떨어지기만 하니까 정말 할맛이 안나네요....ㅠ.ㅠ... 괜히 공들인거 보상도 못받나///나는 뻘짓만 한건가.... 너무 지속되니까 ....

같은 생각입니다. 스팀가격이 어느 정도 수준까지는 유지해줘야하는데 말이죠. 정말 할 맛 안나네요 ㅠㅠ

진짜 3000원만되도 할맛날꺼같은데ㅠㅠ

그러게요~ ㅠㅠ

포스팅을 통해.. 스팀을 모을 수 있는 기회로 삼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끄응..사실 저도 힘들어요 ㅠ.ㅜ
화이팅입니다!

넵~ 응원감사합니다 ㅋ
역시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