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동안 투자금 4억을 500억으로 늘리는데 성공한 투자법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카이스트 화학과 김봉수 교수님의 투자 방법입니다.

작년 12월 대상승기에 폭망하여 물린 저에게 큰 틀에서 투자의 가르침이 주네요.

꼭 읽어볼 만한 좋은 글 같아서 퍼왔습니다.

즐독하세요~

1.JPG

Sort:  

감성적인 투자가 실패를 이끄는 원인이었군요

글을 읽으면서 꼭 저 를 보는 것 같아 부끄럽더군요. ^^;

연구에 관심이 없어지셨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ㅎㅎ 500억이라니.....일반인들은 꿈 속에서도 보기 힘든 금액이죠.

멘탈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보게 되난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성보다는 이성을
뜨거움보다는 냉철함과 차가움을...

정확한 표현이십니다. ^^

사면 폭락^^; 팔면 폭등 !_!

개미가 항상 물리는 이유죠 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감정 안에서 살아남는 방법은 이성이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성적인 판단으로만 투자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투자는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객관적으로 가치 평가를 할 수 있다.. 이 부분이 너무 어렵죠.

그것을 판단하는게 기술이고 능력인거 같습니다.

열심히 적어놓고 친구인 무패찰리가 산거 따라산 결과라는걸 보니 뭔가 이상하네요.. ㅎㅎ

한번 실패한게 친구따라 산거라고 말한거같네요 ㅎ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yj121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