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미를 위한 정보는 없다 - 금리 40%로 올린 아르헨티나 / 신흥국 긴축 발작

in #coinkorea6 years ago

원자재 상승에 대해서도 추후 포스팅예정입니다. 금광과 우라늄의 경우 금광은 아직은 투자할 시기가 아닌것같고 적립식으로 투자하신다면 괜찮은 상품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우라늄은 저도 조금 알아봐야할 거 같네요 ㅎ 아직은 국한적이라 우라늄은 잘 안보게되서..

Sort:  

저는 금광과 우라늄을 작년 말에 들어갔어요. 계속 떨어지는 것 보면서 광산이 이젠 오를 때가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들어갔는데, 아직 좋은 소식이 없네요 ㅠㅠ
그러고보니, 철강, 원목, 우라늄, 금광, 원유에 대한 이야기를 좀 써야겠네요. 며칠 전에는 구리, 오늘은 원유에 대한 이야기만 썼는데, 좀 자료를 모아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