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알트 가즈아!!!

왠지 엄청 오랫만에 보는 기분이 드네요.

근데 저장면이 (전)해적왕이 유언하는 씬인데 이번 장 살아날려면 누구 목을 쳐야하는 걸까요.

ㅋㅋㅋㅋ완전 오랫만에 보는 maa님 글이네요. 알트 가즈아~!

보팅에 감사드리러 들어와 보았습니다~
코인 초보자라.. 알트란 코인도 있나보네요..(뻘글)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비트 제외 다른 코인을 알트라고 합니다. :)

아핫 창피🤣🤣🤣🤣

아닙니다 ㅋㅋ

오 기대됩니다.
글 자주 올려주시면 좋겠습니다. 팬이예요. 볼펜? 만년펜?
알트 가즈아~~

알트들아 가. 즈. 아.~

보팅에 감사드리러 들렀어요~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maa님 저를 스팀잇소개해준 친구가, 스팀 1세대 maa님에 대해서 알려준적이 있는데.. 보팅해주시니 연예인을 본 기분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큰 선물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