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세비지(Savage Xs Flux) RC카 좋아하시는분들 계신가요? :D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odory 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제가 오래전부터 즐기던 취미이자,

아끼는 RC카를 소개할까 합니다.

제목에서 처럼 " 미니세비지 HPI XS FLUX 4WD " (MINI SAVAGE XS )

어느덧 입문하게 된지 10년이 넘어선것 같습니다.

처음 구경하고 4개월을 엔진RC카에 카드할부 신공으로 ㅜㅜㅜ 쿠무룩...

뭣도 모르고 한강시민공원에서 굴리다 시끄러워 쫒겨나기도 했고,,

그래서 전동 알씨로 넘어오게 되었던^^ㅋㅋ

많은분들이 RC를 좋아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저만 그렇쿠!!?

혹여나 궁금하신점은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달아드릴게요+ㅁ+

보물2호 녀석으로 세팅에 따라, 매번 바뀌는 녀석

전투용으로 놀던 아이라 바디샤시를 지켜줄 나이론 샷시도 구매를 하여 장착완료 !!

60kg까지 버텨주며, 주행시 백플림등을 해도 대미지를 입지 않기 때문에 돈아까움이 없는!

어느날 !! 매장 앞에 있는 공원을 산책겸 올라가 보기로 결심 합니다.

허허......RC굴리기 최적의 장소!!!

누군가 임의로 만들어낸 점프대까지!! 대체 뭐하는곳인가 했더니..

자전거 타시는분들이 이미 길을 다 만들어두었던거 +ㅁ+

미니세비지와 예티의 조화!!! 천하무적 아니겠쿠?

아직 스팀잇 초보라...동영상 올리는것은 잘 모르겠지만,

신나게 굴리다가 부품 사망으로 인하여 중단 ㅜㅜ

얼른 영상 올리는법을 배워야겠쿠무룩...

매장으로 돌아온뒤, 간단하게 스팀기로 닦아주고,

하단부는 메탈 스키드를 구매해두었던게 와서 보호 효과를 !!!

스키드 또한, 엄청난 고가...그래도 우리 미니쿠돌이(애칭)를 지켜준다 하니,

한개도 안아까웠던 :D 낄낄

앞으로 주문한것을 만져주고 해보고싶은것은

방수 모터&변속기, 메탈 옵션...은 워낙 많이 해보고 풀메탈도 많아서 ㅜㅜ

이제는 풀장에서 놀아보는걸로 해봐야겠어요!

Ps. 알씨 굴리시는 분들 !!! 여수동 앞쪽에 점프대 좋은데 있으니 놀러오셔요 ^-^

여기는 성남시청 바로 앞쪽입니다 :D

다음에도 수많은 취미를 공유해보는걸로 하고,,,,,

                                         뿅 >_<
Sort:  

어릴때 로망이었는데,, 나이가 드니..
우리 아들이 크면 같이 한번 놀아 봐야겠네요^^

글 잘읽었습니다 ㅎㅎ 포르쉐 rc카 중에 드리프트가 되는 친구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보통 드리프트 전용 1/10 RC카 있어요!!
포르쉐 바디는 커스텀으로 페인팅 된걸 구하실수도 있고, 직접도 가능해요^^

오 rc카 너무 매력적이네요 다음에 혹시 기회가되면 rc 카 드리프팅이나 커스텀 바디 페인팅을 보여주시면 보고 따라해보겠습니다 ㅎㅎ

어렸을 때 성남에 살았고 ( 대학교 1) 대학교 4학년 까지 남양주시 가평 옆, 마석에 살았는데요. 마석가는 길에 저런 자동차 경기장 조그만한거 있어서 차타고 가면서 봤었는데 엄청 빠르드라구요. 구경하는데 옛날 미니카 같은거 생각났어요.

오....맞습니다...... 조그맣다고 무시할게 아닌게, 최고 속도140이상 나가는게 넘나많습니다ㅜㅜ...
저는 그런 모험으로 다 날려버릴 자신이 없으므로..천천히 ㅜㅜㅜ

산을 타는 RC카가 있었다니...'';

쿠쿠.....넘나 재밌지만, 비싼 취미라쿠무룩...

멋진 취미신데요~! 즐거운 한때를 보내셨군요ㅎ

어릴적부터 너무 가지고 놀고싶은거 였는데, 조금씩 돈벌면서 모으게 된것 같아용^^키키

오픈방에서 왔어요 ! 반가워요 ~ 취미가 RC카시군요 ! 저는 요즘 드론에 푹 빠져서ㅎㅎㅎ 하나 하니까 다른것도 해보고 싶고 그런거 아시죠 ? ㅋㅋㅋ 종종 놀러올게요. 팔로우 했어요 ~ 맞팔 부탁드려요 !

허허.....저도 안그래도 지금 드론 알아보고 있습니다 ㅜㅜ 맞팔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

우와 rc 너무너무 멋있어요! 팔로우 했어요~ 맞팔해요 우리~

키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

멋지네요.. 저런것도 가격이 천차만별이여서 구경만 하네요..ㅋㅋ

흐....저도 1년에 걸쳐 어마어마하게 들어갔다능...ㅠㅠ 노말로만 하면...0.1비트면 되용^^;

성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