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ind Steemit][스팀잇관련 일본신문사의 인터뷰요청]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구합니다,皆さんの意見を聞きたいです。I wanna hear opinions from steemian in the world

in #coinkorea6 years ago

어디선가~ 누구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ㅋㅋㅋ 나타났습니다.

Sort:  

ㅎㅎ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

저노래를 알면 다소 연령이 있는거지요?? ㅋㅋ

haha 감사합니다..역시 스팀잇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