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sona> 페르소나 지갑 다운로드 및 만들기 & 토큰 받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persona image.jpg

안녕하세요 ♨Nightcoffee♨ 입니다.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Persona의 메인넷과 지갑이 열렸습니다. 오늘 새벽 열리고 바로 지갑을 다운 받고 PRS를 받기위해 신청까지 해놓은 상태입니다. 아직 제가 받게 될 PRS가 들어오지는 않았습니다. 이번달 말까지 하루에 한번씩 수동으로 지급되어질것이라고 하니 일단 오늘은 기다려봐야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페르소나 지갑을 다운 받을수 있는 주소입니다.

https://persona.im/


지금부터는 따라하시기 쉽게 설명과 사진을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단계

1.png

각자 컴퓨터의 OS에 맞는 것을 골라 클릭

2단계

2.png
이 부분은 저도 왜 위험할수 있다고 뜨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시는분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갑을 다운받으시려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3단계

3.png
'예'를 클릭

4단계

4.jpg
'설치' 클릭

5단계

5.jpg
'마침' 클릭

6단계

6.jpg
'CREATE ACCOUNT' 클릭

7단계 (가장 중요하고 집중해야 할 단계입니다.)

7.jpg
※ 이 지갑은 포스팅 용도로 사용되지 않는 지갑입니다.

▶주의 : 12단어 중 한개도 빠짐없이 저장 하셔야합니다◀

Before proceeding further, first BACKUP THE PASSPHRASE SECURELY. this client doesn NOT store it and thus cannot recover your passphrase. If you lose it, delete it, or it gets stolen - we CANNOT help you recover it. There is no forgot my passphrase option!

다음으로 진행하기에 앞서, 우선 패스프레이즈를 안전하게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이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는 패스프레이즈를 저장하지 않으며, 그렇기에 당신의 패스프레이즈를 복구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의 패스프레이즈를 분실, 삭제 또는 도둑맞으셨다면 - 저희는 그것을 복구하는데 아무런 도움도 줄 수 없습니다. 패스프레이즈 찾기 옵션은 없습니다!

★★★★★ 12단어 패스프레이즈는 잃어 버릴시 다시 찾을 수 없으므로 두세번 체크하시고, 꼭 자신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는 곳에 보관 해놓으시길 바랍니다. 차후 유출되지 않게도 잘 보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실수로 스펠링 한개를 잘못 적는다거나, 단어 하나를 적지 않아서 못찾는 경우도 있으니 더블 체크하시길 추천합니다.★★★★★

잘 보관하시고, 더블체크까지 마쳤다면 'NEXT'클릭

8단계

8.jpg

12단어에서 3번째,6번째,9번째 단어를 입력하시고 'CREATE' 클릭

9단계

9.jpg

위에 본인의 지갑 주소가 잘 나와있는지 확인 후 '주소'를 클릭

10단계

10.png

본인 이메일에 들어가서 토큰 신청후 Persona 팀으로부터 받았던 본인 토큰수량 확인 링크를 클릭
→ 복사된 주소를 하얀색란에(Wallet address) 붙여넣고 'SAVE'클릭
*※참고 사진 *
10.5.png
이메일 제목은 'Confirm your Persona TGE account', 보낸 이는 '[email protected]' 입니다

11단계

11.jpg

이 단계에서 처음 입력하게 되면 'Distribution is already pending'인 상태가 됩니다. 저는 혹시 몰라 한번 더 진행을 했었고, 똑같은 글씨가 나온 걸 확인한 후 몇시간 뒤 다시 한번 더 체크하기 위해 다시 한번 진행하였더니, 위 사진과 같이 'Wallet address was successfully set' 이라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최종적으로 'Wallet address was successfully set'이라고 나오는 것까지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예정대로라면 오늘 저녁쯤이면 제 PRS가 도착할 것 같습니다. (유럽이 낮시간이면 한국은 저녁시간이라^^)
델리에게 보팅을 해도 약 2주간 이자가 나오지 않기에 너무 서두르시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하셔도됩니다.
PRS가 확인되는대로 글을 남겨 놓겠습니다. 그 이후 제가 했던 방법을 따라하셔도 좋은 방법 일것 같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문제점과 수정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PRS가 들어왔습니다. 신청하고 받기까지 하루하고 반나절 조금 더 걸렸습니다.

Sort:  

빠른 포스팅 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

밤커피님 덕분에 쉽게 등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

아하 아크 지갑은 아니고 아크 기반 첫 ico였던 모양이군요. ^^

네~^^ 페르소나 지갑(클라이언트)을 따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셔야합니다.
아크기반이기에 아크 클라이언트를 사용해서 페르소나 지갑을 만들순 있지만 아직 문제점들이 있어서 페르소나 클라이언트 받으신후 지갑만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