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ayin insane] EOS 의 평행우주, 혹은 멀티버스(Multiverse) 세계 구축의 가능성

in #coinkorea6 years ago

놀라워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멀티버스라니..이렇게 궁금하고 응원하게 될 줄은 저도 몰랐네요.
상상 그 이상이겠거니 하고 EOS만 이사시켜 놓고 있네요.

출근길에 글을 읽다가 계속 문구를 보고 지하철을 내리며...이건 반칙이야! 이건 안돼! 이렇게 맺음하면 난 오늘 궁금해서 어쩌지? 그랬는데 글을 더 추가해 주셨네요.
ㅎㅎㅎㅎ 감사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