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 호스킨스 공식 답변

in #coinkorea6 years ago

20180305_110006.png

Image-5829.jpg

투자를 받았으니 투자자로부터 비판은 받을 수 있고 왜곡된 정보의 설명할 의무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분은 '에이다 지금 호재가 별로 없어서 다행이다' 라고 하신분도 있고 이유야 다들 아시겠지만 딱히 호재가 먹히는 시장이 아니다보니

어떤 분은 아인이랑 동급 취급받는데 끝난거 아니냐란 분도 있고

음 ... 저도 잘 모르겠지만 저는 투자한지도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고 공부를 하고 투자할때 이 코인은 8월 정도까지 가봐야 3세대 코인에 걸맞은 개발완성을 보겠구나 싶어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1인이기에 ...물론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사람마다 상황도 다르고 단기 장기 투자 성격이 다르기에 투자자의 비판 역시 찰스님이 감당해야할 몫이겠죠 ㅎ
단 확실하지 않는 정보에 투자의 실수를 발생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특히 국가별 보유량 자료가 없는데 단지 매매거래량으로 김치코인 .... 개인적으로 따질 생각은 없지만요 .
이를 한국에서만 거래한다고 해서 김치코인이라 하는데 잘못 이해하는 분들도 있기에 ㅎㅎ

그리 생각하신다는데 .. 다만 그렇게 생각하지않는 사람도 있다는거 ㅎㅎ 제가 좀 확실한 자료가 아니면 믿지 않기에.. ㅎ
전에 게시했듯이 개인적으로 에이다 투자 쉽지 않습니다. ㅎㅎ
기간대비 기회비용 이런거 생각하면요 ㅎㅎ

투자시 중요한건 사람말보단 자료에 의해서 스스로 분석하는 것이 투자결정에 후회가 반감되며 투자 후 스스로를 이기는 것이 시작인 것 같아요.

단 투자결정을 자주 바꾸지는 마세요 거래소만 이익이니깐 ㅎ
성투되세요 ^^

Sort:  

저는 따로 코인에 투자를 하지는 않지만 주변 어르신들이 투자는 필히 자기가 꼼꼼히 알아본 후에 진행하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투자자에게 비판을 받는건 어쩔수 없는 것이라는것에 공감합니다!! ㅎㅎ

스스로 분석하지않고 투자를 하면 세력의 심리전에서 크나큰 패배를 할 위험이 크죠

5회 보팅을 드립니다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놀러가겠습니다!

에이다 기술력, 사업능력을 떠나 이자지급의 메리트 때문에 투자를 시작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펌핑없이 다지는거 보니 큰 펌핑을 하려나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놀러갈게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와우~~~ 고마워요!

개발자가 얼마나 화가 났으면 저랬을까요 ... 전세계 코인판은 투기판이 맞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