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사 이야기] 금 vs BTC, 최후의 자산은?

in #coinkorea6 years ago

저도 최근 미국의 상황을 보며 이미 BTC를 휘하에 두고 싶어한다는 확신이 들더군요. 경계하기보다 또 하나의 패로 만드려고 마음을 먹었다고 생각합니다. BTC가 그것을 이겨낼지가 참 궁금하네요.

Sort:  

중국은 BTC를 채굴해서 USD/금을 확보하려 하고, 미국은 $DR, BTC, 금을 모으는 중이죠. 누가 이길지 궁금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