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SINT]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분리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중국이 블록체인 기술에 지원한다는 것이 구체적으로 어떠한 형태가 될지 몹시 궁금해지내요. 규제의 아이콘인 나라에서 이끄는 블록체인과 자율성을 최대한 보장해주는 나라에서의 블록체인의 차이일 터인데, 님의 포스팅을 읽어보니

중국의 블록체인은 무늬만? 아니면 탈중앙화의 속도를 제어하자?(후자라면 중국정치가들은 무서운...)

이에대해 잘 모르는 저는 그런 생각이듭니다.

Sort:  

ㅎㅎㅎ저도 굉장히 궁금하네요!! ㅎㅎ 항저우에 엄청나게 큰 자본을 유치하면서까지 블록체인 단지를 만드는데 과연 공산국가라는 툴 안에서 어느정도의 바운더리까지 나아갈 수 있을지 아주아주 관심이 가네요! 한 번 알아볼 수 있으면 좋으련만!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