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챗봇] !!! KAKAO CHATBOT EVENT !!! - 스타벅스 기프티콘 10장 증정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Pliton 입니다.

오늘 코인시세 챗봇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코인시세 챗봇 : https://pf.kakao.com/_Miqxod

거의 300분께서 친구추가를 하시고 이용해 주시고 계셨다는걸 이제 발견했네요.
제 follower 수가 200명이 안되기 때문에 더 적을줄 알았는데, 입소문이 난것 같군요.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박한 이벤트를 진행하려 합니다.

이벤트 상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0개

참여방법

  1. 챗봇에 event:@ + 스팀아이디 입력 (모두 소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2. 이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하였다는 글 작성 (타인의 아이디로 신청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당첨자 발표

  • 1주일 뒤인 2017년 6월 25일

당첨 방법

  • 컴퓨터 랜덤 추첨 (참여자 중 10분을 추첨하여 발표일에 게시하겠습니다.)

지급방법

  • 참여했던 카카오톡으로 글 입력 시 자동 지급

유의사항

  •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채팅방을 나갈 경우 식별이 어려워 상품지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발표일 까지는 채팅방 유지 부탁드립니다.

*Vote와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Sort:  

우와 ㅎㅎ 바로 응모했어요

우와 빠른 응모 감사합니다.^^

저도바로응모

빠른 응모 감사합니다~ ^^

참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응모 감사합니다^^

응모했습니다

응모 감사합니다~ ^^

우와!!바로참여하겠습니다:)

응모 감사합니다~^^

참여가안되네요 ㅠㅠ 애기가 빼애애액 하면서 울기만해요.. image

앗 버그인것 같아요. 수정하겠습니다. 우선 참여자 명단에 추가해놓을게요 응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해보니 됬어요 ㅎ

앗 다행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그림처럼 나옵니다..

Event:@seunggon.jung으로 입력하셔서 참여가안되었었네요. 전체소문자로 다시한번 입력 부탁드리겠습니다.^^

네. 그 직후에 다시 전체 소문자로 입력했을 때도 안 됐거든요..
그런데 방금 다시 해보니 잘 진행됐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넵 참여 감사합니다.^^

참여했습니당^^

참여 감사합니다. ^^ + songmyoungeun 으로 응모하셔서 songmyoungeun으로 변경해드렸어요 ^^

응모했습니다^^ 유용하게 잘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용하게 잘쓰고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저도 참여했습니다^^ㅋ 어떤 메세지들이 올지 기대되는군요.

참여 감사합니다~^^

event:@+아이디를 입력하셔야 응모가 되세요~ 다시 한번 응모해주세요^^

응모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와우 좋네요ㅎ 이벤트참가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ㅋㅋ

응모합니당 :-)

응모 감사합니다^^

응모했어요 ㅎㅎ 좋은 봇 감사합니다

응모 감사합니다~^^

참여했습니다 늘 잘쓰고있습니다 :)

참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