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청서(블루페이퍼) 공동번역 결과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앗 이제 봤어요.^^. 새로 포스팅이 되어있었군요. 번역료(?) 가 들어와 있어서 깜짝 놀라 뒤늦게 확인했어요. 릴렉스님이 가장 많은 부분을 고생하셨는데, 제가 참여한건 미미한데 ㅠㅠ 이렇게 n/1까지 나누어 받아도 되나... ㅠㅠ 선물이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습니다. 넘넘 뿌듯하고 링크 따로 복사해 두어야 겠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Sort:  

저는 스팀파워 많이 받았어요^^ #kr-translation 활성화해 보려고 고민해보니, 참여 자체에 의의를 두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글 잘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