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하루에 85만원 채굴? 제2의 스팀잇? SNS 채굴코인 ENLTE

in #coinkorea6 years ago

ENLTE는 스팀잇 같이 SNS 활동을 통해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백서상에는 SNS라고 표현이 안되어있고 Social Internet이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현재 Pre-Ico 진행 중이며 인도코인입니다. ENLTE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rating.PNG

ICO를 평가하는 사이트에서 8명의 전문가에게 평가받아 5점 만점에 4.8점을 받았습니다.
https://icobench.com/ico/enlte

ICO 웹사이트
https://web.enlte.com/?utm_source=icobench

백서
https://web.enlte.com/Whitepaper_v0.2.pdf

KakaoTalk_20180302_014603624.jpg

스크린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인스타그램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 Superlikes는 인스타그램의 좋아요와 비슷한 기능입니다. 슈퍼라이크(슈라)를 누르는 것만으로도 채굴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하루에 가능한 슈퍼라이크(슈라)에 제한이 있습니다.
  • Review는 댓글기능입니다.
  • 글을 올려서 슈퍼라이크(슈라)를 받아서도 채굴이 가능합니다. 별은 Post Quality입니다. 최대 별 개수는 5개로, 별의 개수가 높을수록 채굴효율이 높아집니다. Post Quality를 높이려면 앱 카메라로 직접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고 4개의 태그를 게시해야합니다. 그렇게 하면 Post Quality가 9/10이 됩니다. 남은 1/10은 Reputation score(평판점수)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글에 슈라를 눌러주면 자동으로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KakaoTalk_20180302_020457905.jpg

KakaoTalk_20180302_020142548.jpg

  • 가운데에 있는 카메라를 클릭하면 글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것 말고도 Text나 동영상, 이미 찍어놓은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 앱 화면에 있는 지갑을 길게 눌러주면 자신이 보유한 코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302_021723967.jpg

KakaoTalk_20180302_021724536.jpg

KakaoTalk_20180302_021725138.jpg

  • 플랫폼에 기여하는 것 말고도 항상 채굴이 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모양을 클릭합니다.

  • 다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합니다.

  • Mining을 클릭합니다.

  • PRO MODE(Mining Always On)을 설정합니다.

  • 핸드폰 성능에 따라 채굴속도가 확연히 다른 것 같습니다. S8이 S7보다 최소 1.5배 이상 채굴효율이 좋은 것 같습니다.

  • Setting에서 Invite로 들어가가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000개의 코인을 지급합니다. [email protected]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상.PNG

  • 백서에 나와있는 리워드 규칙입니다. 정확히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으나 추측하자면, 슈라 하나의 최대 가치는 500인데 글이 포스팅된지 1초~120초에 슈라를 누르면 500 중 75%의 가치를 얻을 수 있고, 120초~300초는 50%, 300초~6시간은 33%, 6시간~24시간은 20%, 24시간 이후는 15%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 같습니다. 제가 제대로 추측한게 맞다면 최대한 새로올라온 글들에 빠르게 슈라를 누르는게 코인을 빠르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겠네요.

  • 현재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 중입니다. 같이 오셔서 정보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링크 첨부합니다.
    https://open.kakao.com/o/gDBRJsI

지갑.jpg

  • 하루동안 약 1만개 가까이되는 코인을 채굴했습니다. 이것도 어저께에 비하면 상당히 줄어든 수준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보상이 계속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ENLTE 코인은 4개의 스테이지를 통해 판매됩니다. 현재 Stage 1에서는 0.016$에 100% 보너스, stage 2에서는 0.016$, Stage 3에서는 0.032$, Stage 4에서는 0.080$에 판매될 것입니다. 오늘 하루 Stage 4 가격 기준으로 약 86만원 어치를 채굴한 셈입니다.

  • 구글스토어에서 ENLTE라고 검색하면 다운가능합니다.

  • 공기계로 부계정 생성 가능합니다.

  • 현재 약 3천명정도 이용 중입니다.

아직 모르는 점이 있지만 초반이어서 많이 알아가는 재미가 있는 코인입니다. 스마트폰과 SNS활동을 통해 채굴하는 경험이 신기하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제2의 스팀잇이 될 ENLTE를 다운 받고 ENLTE의 고래가 되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Sort:  

신기하네요 ^^;

Nice Post, I will upvote you!
If you want more votes you

can read here / https://steewit.com/steemiteducation/@goldendawne/upvote-exchange-on-steem-follower-lacking-categories-and-time-to-boot-it-up-here

about Upvote exchange and other things!

@puberty
우와 ! 정말신기하네요 ! 새로운 것들이 많이 생기네요! 저도 관심있게 지켜봐야겠어요 :)

넵 감사합니다.

추천인코드 입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리퍼럴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글 쓸맛 나네요

아직 3천명 정도면 초창기네요..왠지 재미있고 기회가 될 것 같은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 및 보팅하고 갑니다. 자주 찾아뵐게요~^^

네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애플은 못하네요 ㅠㅠ

안타깝게도 아직은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ㅠㅠ

재미있는 코인 소개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네요
앗 안타깝게도 아이폰이라 좀 아쉽네요

안드로이드 공기계 있으시면 꼭 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블록체인에 대한 생각이 또 많이 바뀌실겁니다.

요즘 스팀잇에 ENLTE관련글이 많이 올라와서
저도 공기계 2개로 가입했습니다
스팀잇처럼 대박쳤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스팀잇과 비슷한 플랫폼을 찾고있었는데 도움이 됬네요! 감사해요 보팅해드렸어요
혹시 비슷한 것 더있을까요?

윈도우아 뭐 pc 운영체제에서는 안되나요? @.@

가입하려는데 계속 "User Already Exist"라는 메시지가 뜨네요.번역하면 이미 사용자가 있다는것 같은데...혹 해결할 방법을 아시나요?

새벽에 가입 추천합니다

아직 3천명밖에 안된다니...얼른 가입하러 가야겠습니다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다.

저도 한번~가입해봐야겠어용~

새로운정보 감사드립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가요

신기하네요. 함 해봐야겠습키다

재미있는 글입니다 저도 나중에 쉬는날 가입해보고 정보좀 보고싶내요 ^^ 팔로우 하고가용~

오호..이건 또 신세계로군요 ㅎㅎ
아이폰이라 슬프지만
늘 그렇듯 방법을 찾아야겠군요 ㅎㅎ

저도 아이폰이라 아쉽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독특하네요 ㅎㅎ
그런데 설치하려고 하니 sign up 과정에서 자꾸 새로고침이 되는군요 ㅠㅠ

우선 앤라이트 다운 받았어요...계정만들고 오픈채팅방도 참여하겠습니다..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프렛폼이 제 감성이랑 잘 맞는 것 같아 좀 둘러보고싶네요~ 좋은 내용 소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신기하네요 블록체인계의 인스타그램인가요??
리퍼럴 했습니다 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근데 너무 제가 일이 많아 가지고 에구 그리고 아직 스팀잇도 생소한 초짜라 걱정이네요 님 채굴 많이 하세요 화이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인도라면 제가 또 관심이 많아가지고 ㅎㅎ

가입했는데 어찌나 랙이 심한지 이용이 불가능할 정도네요. 이용법도 잘 몰라 헤매고 있습니다.

가입이 왜안되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