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먹으러 수유로 / 에이다 언제쯤 오를까요..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훈남팬더 @sci402 입니다.
미세먼지는 조금 있지만, 봄날씨인건 틀림없네요.다음주만 되면 정말 봄 날씨 100% 입니다.
어제 너무 맛있게 먹은 삼겹살집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김치삼겹살

KakaoTalk_20180222_195843268.jpg

수유에 위치한 김치삼겹살집인데요. 삼겹살 김치전 김치 콩나물 양파 두부 구성되있고요.
고기질이 상당히 훌륭합니다. 입에서 녹고 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려요.

코인에 끼어든지 어느덧 반년이 지났는데 ... 남들 다 이득 보는거 같은데 저는 적자만 보는 상황이네요.
실력도 없지만 운도 없는거 같아요. 그래도 올해 말에는 떡상할거라는 생각에 긍정! 또 긍정 합니다.

상호명 : 김치삼겹살
주 소 : 서울 강북구 수유3동 224-6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3동 22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전 콩나물에 눈이 가네요^^

콩나물이랑 김치가 너무 조합이 좋았어요^^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6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83140000.

삼겹살은 너무 맛잇어 보이는데
에이다도 스팀달러도 아무튼 좀 올랏으면 하네요.ㅎ

백투더 1월로 갔으면 좋겠어요..ㅠㅠ

고기반 김치 반이네요 .
고기기름 와 김치가 섞이면 환상적이죠 ~
에이다 가즈아!


팔로 꾸욱~❤

가즈아~~ ㅋㅋ 감사합니다~

아옹~~맛있겠네요!!
저도 에이다 묵은지마냥 묵히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힘내시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 다 궈진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코인 반년넘게 하셨으면 앵간하면 이득보고계실텐데.. 코인판 아직 시작 단계라 보고있습니다. 우상향 할것이니 걱정마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