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오스 이야기] 빠르게 확장중인 이오스의 댑(DApps) 생태계 파헤쳐보기 - PART4

in #coinkorea6 years ago

오라클체인은 중국에서 핸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오스지갑의 일종인 포켓이오스 개발에 함께하여 현재 제공중(현재는 중국 핸드폰만 호환)이고 자체 코인인 OCT 가 이오스 토큰으로 스왑중에 있는 상태로 알고 있습니다. 비트쉐어와 bigone 거래소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는 코인이네요.

Sort:  

스맛곰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ttps://medium.com/@OracleChain/the-announcement-about-oct-launches-on-eos-mainnet-and-related-matters-7c61e7027b99 에서 토큰 스왑에 대한 내용을 보긴 했는데, 포켓이오스를 개발하고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ㅎㅎ 중국 핸드폰만 호환되지 말고 빨리 iOS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