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조금씩 가격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 곤두박질치던 스팀이 약간 그 가격을 회복했습니다. 물론 아직은 아주 낮은 편입니다. 아까 0.0004 BTC 까지 내려갔었는데.... 가치하락에 조금 후달리긴 했습니다만 조만간 원래의 위치를 되찾겠죠.

비트와 이더는 별로 회복하지 못하는군요. 15일까지 기다려봐야 오를지 내릴지 단기적인 행보라도 예측이 가능하겠군요.

Sort:  

다행이네요 스달도 언능언능 제자리로 돌아왔음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그냥 묵혀놓지 말고 SBD랑 스팀도 계속 거래하면서 불릴걸... 후회 중입니다

얼른회복했으면좋겠네요!ㅠㅎㅎㅎ

네 스팀이 회복해야 글도 쓰고 스팀에 시간과 정성을 쏟을 의지가 생기겠어요 ㅠㅠ

저 바닥 가격때 거래 버튼에서 마우스를 누를까 말까 한 10번은 고민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 사지는 않았지만 빨리 좀 더 올랐으면 좋겠습니다..ㅋㅋ

저는 내부 마켓에서 거래해서 큰 이득은 못 봤습니다ㅜ에고 ...

이번 조정장이 마무리되고, 어떤 코인이 가장 먼저 회복하고 화려한 스타가 될지, 흥미 진진합니다.

저두요 ㅎㅎㅎ 그냥 지켜보는 것만 해도 재미있네요

오늘 낙폭이 너무 큰것같아 아주 소량 매수했는데 반등해서 다행이네요. 떨어지면 조금씩 사서 불리는게 좋아보이더라구요^^

계속 가격을 주시해야겠습니다 ㅎㅎ
저점에 들어가신 것 같아 다행이네요!

어제 일부 정리하고 오늘 추매하긴 했는데, 그래도 아직 안정세는 아니라 소액만 담았습니다. 얼른 안정세가 오길 기대합니다.

스티밋에 대한 애정이 없다면 이 혼란 속에 추매하기 힘드셨을겁니다 ㅜ 저도 어서 더 안정됐으면 좋겠네요!

Congratulations @smith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뭐 어디까지 내려갈지는 모르겠지만..

제 예상 무조건 올를듯해요 홍홍

올랐으면 좋겠네요 ㅋㅋ 스팀은 제가 갖고있는 마지막 가상화폐입니다 ㅜㅜ

차트를 볼 때 휘쌤의 심리는...!!?!?

하락장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랍니다~다시 예전 가격을 되찾을거라 생각해요^^!!

미래에서 왔습니다. 이틀후 49281 정도입니다. 현재 지속하강중..ㅠㅠ

팔걸 그랬어요.... 올라가긴 하겠지만 언제 얼만큼 올라갈지 감이 안 잡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