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빗썸을 거부합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업비트가 막혀서 할 수 없이 빗썸을 주로 쓰고 있는 사용자로서 생각이 많아지는 포스팅이네요. 빗썸과 작별하고 고팍스에 정착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구요.

사실 최근 빗썸의 행보를 보면서 우려가 많았습니다. 애초에 많은 알트코인을 상장시키는 거래소가 아니라서 나름대로의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최근 업비트와 상장 경쟁이 좋게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와중에 팝체인 상장까지...

업비트 장부에 문제가 없다는 소식에 안도했는데, 이번엔 빗썸 차례네요. 정말 어떤 꿍꿍이가 있었던 것이라면, 코인 투자에 대한 회의감까지 들 것 같네요.

Sort:  

소신있는 말씀에 깊이 공감하고 그간의 글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감사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