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트코인이 한달에 100배가 넘는 상승률을 기록했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지난 12월 11일 코인레일에 상장했던 덴트코인이 한달도 안되서 1원이 100원이 되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상장하기전에 개인적으로 스팀에다가 공유했었는데 많이들 구매 하셨는지여?

요즘 코인중에 동전주가 지폐주 되는게 유행이라 그런 자금이 들어온것도 있고
실제 사업을 시작했다는것에 대한 가치가 반영된것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올해안에는 천원은 거뜬히 갈거라고 예상을 하고 1000원 이하에서는 절대
프리세일 물량을 팔지 않을려고 합니다.ㅎㅎ

어이가 없다고요?
코인판은 맷돌에 어이가 없어서 잘 돌아가더라구요..ㅎㅎ

Sort:  

동전주들에 반란이네요..! ^^
2018년 들어서 신규자금이 더 많이 들어오길!! ㅎㅎ

대단하네요~ ㅎ ㄷ ㄷ

치약 코인 대박입니다 ㅎ

덴트구경하려고 코인레인 들어갔네요 ...ㅋㅋㅋ
대단합니다 동전주들이 거의 사라질것만같네요

덴트코인 요즘 행복합니다...1000원 엄청 멀어보였는데 이제 조금 가까워보이네요...

1000원!! 대단하시네요. 저도 프리때 들어왔는데 수익실현 욕구를 못 견디고 1/5정도 매도하고 말았네요. 1,000원 열렬히 응원합니다.

저도 덴트 보유중인데~최근 급등중이네요^^

맞는 말씀이세요~
홧팅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Ico 들어간게 행운이었네요 ㅎㅎ
현재 상용화되어 사용중인 토큰이니 천원 못갈
이유가 없죠 ㅎㅎ
아직 상용화 안된 리플도 4000가는 시댄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