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인시장은 눈감고 골라도 존버하면 수익나는 시기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코인하시는 분들은 다들 한두개의 코인관련 오픈채팅방에 들어가 있을거라고 봅니다
그런데 불특정 다수가 함께 채팅을 하니 모르는 정보도 얻어서 좋은점도 있지만
꼴사나운 단점도 많이 보이네요

요즘같은 장은 눈감고 랜덤으로 아무 코인이나 골라도 80%이상 수익이 나는 장인데
특정 한코인의 정보공유를 위한 오픈채팅방에 자기가 산 다른코인을 홍보하고
해당코인방의 코인을 고점에 샀다가 조정할때 징징대고 결국은 손절하고 다른코인으로 갈아탔다가 그 코인이 오르면 채팅방에 와서 쥐꼬리만한 수익을 자랑질하면서
내가 분명 어제 사라고 했는데 나한테 욕하기나 하고 내말 들은 나의 채팅방 사람들은 다 수익이 났다며
본인 채팅방 홍보해서 코린이분들을 유혹하는 사람도 있네여....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모습이 참으로 안쓰럽게 보이지만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
이것도 너그럽게 넘어 가야겠죠

이런모습들을 보고 오늘 제 자신도 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네요
수익에 감사하고 자만하지 않는 투자자가 되리라 다짐해봅니다

Sort:  

정말 존버 정신이 필요할 때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이 참 이해가 됩니다 ㅋㅋㅋ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