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가상화폐 거래소를 만든다는 소식!!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oho입니다

오랜만에 스팀에 포스팅하네요
다들 시간이 없어서 바빠서 포스팅 못한다고 하시는데
저는 시간은 많은데 워낙 컴퓨터앞에 앉아있는걸 못해서 ㅋㅋ
글을 쓸려다가도 귀찮아서 포기한적이 너무 많네요 ㅎ

오늘 기사 하나가 떠서 못보신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http://naver.me/5fqYahJC

바로 카카오에서 가상화폐 거래소를 만든다는 뉴스인데요
역시 한국 기업중에서는 카카오가 시대변화의 흐름에 가장 발빠르게 움직이는게 보이네요

이제 가상화폐 거래소시장도 대기업들이 진출을 하니
빗썸같은 보안이 취약하고 악명높은 기존 중소거래소들은 하나둘 사라질것 같습니다

카카오는 이미 카카오스탁이라는 주식거래앱을 운영을 하고 있어서 이번 가상화폐거래소를 운영하는데 있어서
그렇게 무리하거나 힘들것 같지도 않고
카카오톡과 연계된 거래소를 운영을 하면 한국인 투자자들은 거의 카카오 거래소로 넘어온다고 봐야겠죠
다들 코인투자정보카톡방 하나씩은 들어가 있지 않습니까?

거기에 외국인들까지 거래소 이용하며 카톡까지 사용하게 되면 카카오입장에서는 카톡메신저를
더욱더 글로벌한 메신저로 끌어올리는데 도움도 되고요

이래저래 이제는 누가 뭐래도 가상화폐투자가 점점 투자자산으로 자리를 잡아가는 모양새입니다

Sort:  
Loading...

좋은 소식 잘봤습니다. 카카오가 하면 많이 활성화 되겟네요 보안도 좋을거고...

대기업이니 보안도 그렇고 가상화폐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수 있어서 좋네요

오랫만에 쓰는 글이네요 ^^
카카오까지 코인을 건드리니...
코인시장이 점점 더 커질 듯 합니다. ㅎㅎ

Kik 메신저와 카카오톡 대결구도가 예상됩니다.. 허허..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