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예정인 한 프로젝트팀의 한국커뮤니티 매니저 하실분!!

in #coinkorea6 years ago

최근 한 ICO프로젝트팀에서 나의 디스코드 메신저로 연락이 왔네요.
한국에 자신들의 프로젝트 매니저 해달라고...
저는 영어도 잘하지 못해서 구글번역으로 열심히 디스코드에서 활동한것 밖에 없는데
영어를 못한다고하니 기본적인 의사소통만 되면 된다고 맡아 주라고 합니다 ㅎㅎ

저는 제가 다른 ICO프로젝트에 관심이 가서 그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라 맡아달라는 프로젝트를 같이
하기에는 시기가 겹쳐서 할수가 없다고 거절을 했습니다

그래도 자기네는 이미 준비가 다 되어있고 진심으로 한국 투자자들의 참여를 받고 싶다고
맡아주면 해당 코인을 보상으로 주겠다고 이 코인이 리스크코인을 포크한 DPOS 코인이라
100명의 노드안에 들면 나중에 코인을 계속 보상으로 받을수 있다 (즉 100위의 노드안에 들만한 양을 주겠다는거죠)등등...이야기를 해줬지만
저는 아직 회사를 다니는 직딩이라 바운티 받고 책임감으로 한 프로젝트를 맡기에는 부담이 커서 재차 거절하면서
대신 한국커뮤니티에 맡아줄수 있는분 찾을수 있으면 찾아서 소개 시켜주겠다고 하니
좋아합니다.ㅋㅋ

간단히 해당 홈페이지와 백서를 보니
리스크블록체인을 포크해서 나온 체인이고
DPOS보상시스템이며
코인의 목적은 소셜미디어들을 블록체인으로 통합해서
어느 소셜미디어든 좋아요에 해당하는 보팅을 받으면 프로젝트 코인을 보상으로 받게 하는 프로젝트인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내가 올린 사진에 누군가 좋아요를 누르면 나에게 ONZ코인으로 보상이 들어오는 식이죠
스팀잇처럼 별도의 커뮤니티를 만드는게 아니라 기존에 있는 페이스북이나 트윗을 자신들의 블록체인과 연결시켜
기존 소셜미디어에서의 나의 활동에도 코인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시스템을 만든다는것이죠.

혹시라도 글을 보신분들중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디스코드 아이디 @soo 로 연락주시면
해당 프로젝트팀에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진행해도 되겠지만 저는 다른 ICO찜 해논게 있어서 두개 같이 하기가 벅차서 소개해드립니다!!

Sort:  

관심이 있어서 ~ 디스코드 메시지 보내 놨어요~ 보시면 답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