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조정하기

in #coinkorea6 years ago

거래소 지갑에 있는 비트코인을 전송할때, 지나치게 낮은 수수료로 거래 승인이 나지 않는 경우 유료/무료 Transaction Acclerato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 무료

되면 최상인 무료 서비스~!

ViaBTC 에서 자기가 찾을 블록에 선착순 100개의 거래를 무료로 넣어주고 있다. 무료인 만큼 쉽지않다는게 단점. 일단, ViaBTC 풀에서 블록을 찾아야 하고, 100등 안에 들어야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만만치 않다. 그래도 무료니깐 해볼 수 있는 만큼은 해봐야지..

방법은 간단하다.

https://pool.viabtc.com/tools/txaccelerator/

위 사이트에 Transaction ID 입력하고, Captcaha 입력한 뒤 'Submit for FREE' 버튼 누르면 된다.

아마 99.99% 확률로 'Submissions are beyond limit. Please try later' 라는 안타까운 메세지를 보게 될테다. 그래도 다시 도전, 도전, 도전!!!

  1. 유료

급하면 어쩔 수 없다. 배보다 배꼽이 커질수도 있지만, 그래도 방법이 없는건 아니라는데서 안도(?)..

위에 소개한 ViaBTC 에서 유료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방법은 위와 동일. Transaction ID 입력하고 Captcha 입력한 뒤 'Paid service' 누르면 된다. (회원 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 정도 극복해야...;;)

https://btc.com/

여기서도 가능. 우측 상단의 검색창에 Transaction ID 입력하면 해당 Transaction Summary 뜨고, 거기서 Transaction Accelerator 버튼을 구경할 수 있다. 누르고 시키는데로 고분고분 결제하면 머지않아 승인이 떨어질테다.

다만, 비용을 보면 손이 떨리는.. 지금 찍히는건 약 $140 .. 이래서야 어디 비트코인 거래하겠나.

가만 보면 둘다 결국 우지한의 영향력 아래 있는 애들이다보니 결제는 Bitcoin Cash 로 받는다. 돈도 받고 나름 BCH 마케팅도 같이 하는 듯. 거래 미승인나서 답답하지? BCH 를 써보도록해~ 뭐 이런 기분?

SegWit 이 활성화된지 어언 4개월째인데, 언제쯤 나머지 90%가 SegWit 으로 바뀔까? ㅠㅠ

http://segwit.party/charts/

P.S. SegWit 적용은 내년으로 미루고 BCH 부터 상장시킨 코인베이스는 욕먹어도 싼거같다..

Sort:  

뉴비라 잘 모르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건 나눠야죠 ㅋㅋ 저도 여기서 엄청 도움받고 있습니다~ 스팀잇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