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oniex 고객센터 답변, 리얼타임인데요?

in #coinkorea7 years ago

엊저녁 스팀을 폴로닉스로 전송했는데, 12시간째 행방 불명인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폴로닉스에서 스팀잇으로 보낼때는 몇초 걸리지도 않았던거 같은데, 12시간이나 걸리는거 보면 무슨 사단이 난거죠.

어쩔수 없이,, 말로만 들어왔던 폴로닉스 고객센터로 접속해서 ticket 을 날렸는데..

아 글쎄.. 답변이 실시간으로 날라왔습니다. ㅡㅡa
얘네 답변 안해주는걸로 유명하던데, 너무 빨리 답변이 와서 당황스럽네요.

ticket 에 빈칸 다 채우면, 봇이 자동으로 답변을 해주는거 같기도 하고 아니면 스팀 지갑 문제 있으니 관련된 질문에 자동 답변을 걸어둔거 일 수도 있을텐데, 어쨓든 빠른 답변이라 만족스럽네요.

답변 내용상 현재 폴로닉스의 스팀 지갑에 문제가 있나 봅니다.
혹시나 스팀 보내실 분들은 좀 참았다가 문제 해결되면 보내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가 제가 받은 '실시간 답변' 입니다.

Dear wishman,

I am very sorry to inform you that we are currently experiencing a momentary problem with the wallet and had to disable it for maintenance.

As soon as the wallet is re enabled your deposit will credit.

Thank you for your patience and I am sorry for the inconvenience, don’t hesitate to reply to this message if you have any question.

Sincerely,
Poloniex Support Team

Sort:  

네 지갑이 메인트넌스 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비트렉스에 송금했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전송 됐네요.

설명은 그렇게 되어있는데, 해결은 못했나 봅니다. ㅜㅜ

'실시간답변'은 지갑이 이미 maintainace상태에 있을때 티켓으로 deposit problem을 제기하면 자동으로 회신되는 형태입니다. 다른 문제들에 대한 대답은 여전히 감감 무소식이더라구요 :(

역시 그런거군요. 근데 답변은 받았지만 아직도 미해결 상태입니다. ㅠㅠ

맞아요 ㅋㅋㅋ 답변만 해주지.. 제 케이스는 ETC보냈는데 2주만에 월렛에 넣어주더라구요 ㅎㅎ.... 건투를빕니다